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쉽고 재밌는 초등 영재 플랩북 네가 알아야 할 모든 지식


첨부파일


서지 정보

제임스 맥클레인, 알렉스 프리스 | 그림 마르코 팔미에리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6년 7월 5일

ISBN: 979-11-8687-251-2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23x285 · 16쪽

가격: 14,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쉽고 재밌는 초등 영재 플랩북

수상/추천: 학교도서관사서협의회 추천 도서


책소개

쉽고-재밌는-초등-영재-플랩북-③-네가-알아야-할-모든-지식


목차

● 목차

2쪽 세계의 이곳저곳

4쪽 동물과 식물

6쪽 과학

8쪽 예술과 스포츠

10쪽 세계의 보물

12쪽 언제 처음 생긴 일일까?

14쪽 진실 혹은 거짓?

15쪽 알맞게 연결해요!


편집자 리뷰

과학, 역사부터 예술, 스포츠까지 ‘초등 상식’ 완전 정복!

135개 플랩을 열고 상식 퀴즈를 풀면 나도 지식왕!

 

◆ 평범한 아이도 똑똑한 영재가 되는 첫걸음, 쉽고 재밌는 초등 영재 플랩북!

초등 저학년에게 꼭 필요한 분야별 지식을 깊이 있고 흥미롭게 담아낸 「쉽고 재밌는 초등 영재 플랩북」시리즈가 출간되었어요. 각 권에서는 초등 학습과 연계된 컴퓨터와 코딩부터 수학, 과학과 예술, 스포츠, 역사까지 다양한 주제를 담고 있지요. 열면 또 열리는 플랩 속 플랩은 ‘호기심’을 돋우고, ‘집중력’을 기르고, 점점 더 깊은 ‘탐구심’으로 이어지게 도와주지요. 어려운 지식책은 이제 그만! 기본 개념부터 원리를 이해하는 단계까지, 보다 깊이 있는 학습 효과를 얻게 된답니다.

 

◆ 신기하고 놀라운 세상의 모든 지식이 한 권에 쏙!

135개 플랩을 열어 세상의 모든 지식을 살펴보아요!

플랩 곳곳을 열어 보며 세계의 보물과 역사부터 과학, 예술, 스포츠까지, 꼭 알아야 할 8가지 주제의 상식들을 차근차근 알아가요. 세계에 어떤 지형과 지대, 건축물이 있는지, 특징이 뚜렷한 동물과 식물은 무엇인지, 인류의 보물에는 무엇이 있고 굵직한 역사적 사건이 무엇인지 등을 알게 되지요. 방대한 지식이 깊이 있게 다뤄져 풍성한 내용을 학습할 수 있어요. 플랩 겉면과 플랩 속 지식이 연결되어 아이들이 입체적으로 사고할 수 있게 도와줘요. 따라서 관련 지식을 효과적으로 기억할 수 있지요. 다양한 지식들을 익힌 다음, 퀴즈를 풀어 보세요. 새로운 지식에 대한 호기심이 늘어나게 될 거예요.

 

◆ ‘상식’을 알면 ‘이해력’과 ‘탐구력’, ‘통합적 사고 능력’이 Up!

각 분야의 ‘핵심 지식’을 익히면 초등 공부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어요. 이 책은 사물이나 개념의 유래, 뜻, 성질, 활용 분야 등 주요 특징을 살펴보고, 같은 주제에 속하는 지식들을 한눈에 보며 연관 지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요. 이 과정에서 ‘이해력’과 지식을 연결해 이해하는 ‘통합적 사고력’이 길러질 거예요. 또한 플랩 속 심화된 지식이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기 때문에 배운 내용에 대한 또 다른 궁금증이 생겨나고, 이는 스스로 지식을 찾아 나가는 계기가 되지요. 폭넓은 분야의 지식을 깊이 있게 다룬 플랩 학습으로 ‘탐구력’을 길러 보세요.

 

◆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간결한 설명과 섬세한 그림

간단명료하고 쉬운 설명은 초등 저학년의 눈높이에 꼭 맞아요. 정보를 지루하게 나열하기보다 이야기를 들려주듯 안내해 흥미를 끌지요. 각종 상식을 시각화하여 쉽게 전달해 주어 아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집중해서 책을 읽고, 책에서 설명한 내용들을 잘 기억할 수 있어요. 또한 실제 사물이나 인물과 비슷하면서도 단순화된 그림이 사실을 정확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요. 책을 재미있게 읽어나가는 사이 지식이 머리에 쏙쏙 들어올 거예요.


작가 소개

--

제임스 맥클레인

"제임스 맥클레인"의 다른 책들

--

알렉스 프리스

"알렉스 프리스"의 다른 책들

--

마르코 팔미에리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