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스티커 인형 코디북 요정

피오나 와트 | 그림 리지 맥케이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16년 9월 6일 | ISBN 880-926418-050-1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170x240 · 24쪽 | 연령 3세 이상 | 절판

책소개

리틀-스티커-인형-코디북-요정

편집자 리뷰

오늘은 신비로운 요정이 되어 볼까요?

350개 스티커로 꾸미는 깜찍한 요정 인형들

 

◆ 붙였다 떼었다 하는 350개 스티커로 나만의 요정을 꾸며 보아요.

책장을 펼쳐 요정 나라의 요정들을 만나 보아요. 꽃의 요정부터 숲의 요정, 바다의 요정, 달의 요정 등 다양한 요정들이 인사하지요. 뒤쪽의 스티커 페이지에서 각 장면에 맞는 옷을 골라 요정 친구들에게 붙여 보아요. 알록달록하고 하늘하늘한 요정 옷을 입힌 다음에는 소품 스티커로 각 장면의 빈 공간을 꾸며 보세요. 스티커 옷을 골라 입히는 과정에서 요정의 모습을 하나씩 완성하는 재미를 느끼고, 미적 감각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책장은 매끈하게 코팅되어 있어 스티커를 붙였다 떼었다 하며 여러 번 옷 입히기 놀이를 할 수 있어요. 스티커 페이지는 가위 없이도 점선을 따라 똑 뗄 수 있어, 아이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 동화처럼 흥미로운 이야기로 아이들의 몰입을 도와요!

이 책은 마치 동화를 들려주듯 요정들을 한 명씩 소개하여 아이들이 각 요정의 특징을 구별하며 이해하고 스티커 옷 입히기 놀이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요. 새벽의 요정은 아침 이슬을 모으고, 별빛 요정은 별을 만들어 내는 등 요정이 하는 일이 저마다 달라서 아이들의 흥미를 돋우고 상상력을 자극하지요. 또한 각 요정의 특징과 이야기에 맞게 스티커를 찾아 붙이는 과정에서 요정을 보다 친숙하게 접하고 즐길 수 있게 될 거예요.

 

◆ 풍부한 색감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미적 감각을 키워요.

요정 옷과 마술봉, 가방, 화려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소품 스티커는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풍부한 색감으로 표현되었어요. 다채로운 색과 패턴으로 표현되어 아이들의 감각과 응용력을 키워 줄 거예요.

목차

● 목차

2 꽃의 요정

4 숲의 요정

5 바람의 요정

6 초원의 요정

7 새벽의 요정

8 버섯의 요정

10 바다의 요정

11 별빛 요정들

12 요정 여왕

14 햇빛의 요정

16 이의 요정

17 달의 요정

18 정원의 요정

19 연못의 요정

20 눈 오는 날

22 나무 요정들

24 휴식 시간

스티커 페이지

작가 소개

피오나 와트

"피오나 와트"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