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크리스마스 캐럴 피아노 사운드북

샘 태플린 | 그림 레이첼 스텁스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16년 10월 25일 | ISBN 880-926418-052-5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38x260 · 24쪽 | 연령 3세 이상 | 가격 18,000원

책소개

웹페이지_처음만나는크리스마스캐럴피아노사운드북

편집자 리뷰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럴 9곡

색깔 악보를 따라 쉽고 재밌게 연주해요!

 

◆ 악보를 읽지 못해도 연주할 수 있어요!

색깔 악보를 보고 누구나 쉽게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대표 캐럴 9곡

기존 사운드북과 다르게 부피가 작고 얇고 세련된 디자인의 사운드북을 펼치면 크리스마스 캐럴 「징글 벨」,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소나무야」, 「저 들 밖에 한밤중에」, 「축하해요, 기쁜 크리스마스」 등 총 9곡의 악보가 실려 있어요. 악보는 오선지에 그려져 있지 않아요. 악보 위 각 음들은 14가지 색깔 점과 별로 표시되어 있지요. 악보 아래 피아노 건반을 보면 흰 건반 위에는 색깔 점이, 까만 건반 위에는 색깔 별이 그려져 있어요. 악보 위 표시된 점과 별을 보고 같은 색깔 피아노 건반을 눌러 보세요. 차근차근 건반을 누르다 보면 멋진 연주가 완성된답니다.

 

◆ 도레미파솔라시도! 계이름을 익히는 것보다 소리에 귀를 여는 게 중요해요!

이 책 어디에도 계이름이 적혀 있지 않아요. 그래서 아직 피아노 연주나 악보 읽기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쉽게 접할 수 있지요. 계이름을 익히는 것보다 소리에 대해 귀를 열고 음계를 익히는 게 중요하니까요. 색깔 점 악보를 따라 멋진 연주를 하는 사이 도레미파솔라시도 음계를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소리의 차이를 구별하게 될 거예요. 까만 건반 소리와 흰 건반 소리의 높낮이가 반음의 차이를, 흰 건반끼리는 온음의 차이를 나타냄을 알게 되지요. 또한 피아노 건반 아래쪽으로 갈수록 낮은 소리가 나고, 위쪽으로 갈수록 높은 소리가 난다는 걸 자연스럽게 익힙니다.

 

◆ 자신감과 성취감 up! 즐거운 피아노 연주와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

다양한 크리스마스 캐럴을 연주하는 사이 피아노 연주의 매력을 느끼고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게 될 거예요. 여러 가지 음을 자연스럽게 이해하면 피아노 건반을 자기 마음대로 눌러 보며 ‘나만의 곡’을 만들어 볼 수 있답니다. 마음껏 연주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음악회를 열어 보세요.

작가 소개

샘 태플린

"샘 태플린"의 다른 책들

레이첼 스텁스 그림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