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입체 세계 명작 동화 빨간 모자


첨부파일


서지 정보

각색 안나 밀버른 | 그림 줄리아 사르다 포르타벨라 | 디자인 니콜라 버틀러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7년 1월 26일

ISBN: 979-11-8687-256-7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66x196 · 14쪽

가격: 11,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분야 그림동화, 입체/헝겁


책소개

입체-세계-명작-동화-빨간-모자


편집자 리뷰

구멍을 들여다보고 플랩을 열면
신비로운 동화 속 세상으로!
빨간 모자와 함께 깊은 숲속 할머니 댁으로 심부름 가요.

*3~5세 누리 과정 ‘의사소통’ 영역-<동화 듣고 이해하기>

◆ 세계 명작 동화를 만나는 새로운 방법!
세계 최초 레이저 커팅 기술로 제작된, 섬세하고 아름다운 입체 그림책

어린 시절 누구나 읽게 되는 세계 명작 동화를 입체 그림책으로 만나 보세요. 세계 최초 레이저 커팅 기술로 만들어진 플랩보드북 「입체 세계 명작 동화」시리즈는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동화의 세계를 선보여 줍니다. 도톰한 책장을 정교하게 커팅해서 뚫어 낸 크고 작은 섬세한 구멍들이 아이들을 신비로운 동화에 푹 빠져들게 해요. 창문 무늬와 나뭇가지 틈새에 뚫린 구멍은 다음 장면을 살짝 드러내어 아이들이 이야기를 상상할 수 있게 해요. 또 장면을 전환시켜 주는 플랩 장치가 있어서 이야기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꾸며져 있지요. 오랜 세월 동안 전 세계 아이들이 읽어 온 명작 동화를 아름답고 세련된 일러스트와 쉽고 간결한 글로 담아냈어요.

◆ 빨간 모자는 무사히 할머니께 음식을 가져다드릴 수 있을까요?
섬세한 구멍과 반전 있는 플랩을 따라 동화 속 세계로 빠져들어요!

표지에도 나무 모양으로 구멍이 뚫려 있어서 역시나 구멍 뚫린 책장들이 겹쳐져 깊고 깊은 숲을 신비롭게 보여 줘요. 책을 펼치는 순간 아이들도 빨간 모자와 함께 숲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을 받지요. 나무줄기에 뚫린 구멍 속에 보이는 작고 귀여운 동물들과 나무 틈새로 보이는 숲은 빨간 모자가 할머니께 드릴 꽃을 따는 여정을 멋지게 표현해 내요. 반쯤 열린 방문 틈새로 보이는 할머니의 침대 등 구멍을 통해 다가올 이야기를 더욱더 재밌게 상상할 수 있어요. 한편 빨간 모자가 심부름으로 가져가는 바구니, 할머니 댁의 문을 열고 들어가는 장면, 빨간 모자를 삼킨 늑대의 배 속 등 장면들은 플랩으로 만들어져서 동화 속의 드라마틱한 반전 상황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간결한 글이 빨간 모자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전달해요!
어린 소녀가 혼자서 깊은 숲속의 할머니 댁으로 심부름 가는 여정을 그린 ‘빨간 모자’는 오랜 세월 동안 널리 읽혀 온 세계 명작 동화이지요. 아이들은 심부름을 하러 혼자 먼 길을 가는 빨간 모자를 따라 두근두근한 모험을 함께하고, 빨간 모자가 무서운 늑대에게 잡아먹힐까 봐 조마조마한 기분을 느끼며, 위기를 극복해 가는 과정을 간접 체험하며 권선징악의 교훈을 배울 수 있어요. 또한 선명한 색감으로 알록달록 예쁘게 그려진 섬세한 그림이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아요. 글은 짧고 쉬운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엄마 아빠와 함께 읽기에도 아이 혼자 읽기에도 부담이 적어서 이야기에 몰입할 수 있게 도와주지요.


작가 소개

--

안나 밀버른 각색

"안나 밀버른"의 다른 책들

--

줄리아 사르다 포르타벨라 그림

--

니콜라 버틀러 디자인

"니콜라 버틀러"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