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입체 세계 명작 동화 미녀와 야수


첨부파일


서지 정보

각색 안나 밀버른 | 그림 로레나 알바레즈 | 디자인 제니 힐본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7년 1월 26일

ISBN: 979-11-8687-258-1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66x196 · 14쪽

가격: 11,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분야 그림동화, 입체/헝겁


책소개

입체-세계-명작-동화-미녀와-야수


편집자 리뷰

구멍을 들여다보고 플랩을 열면
신비로운 동화 속 세상으로!
벨을 따라 비밀스러운 야수의 집으로 들어가 봐요.

*3~5세 누리 과정 ‘의사소통’ 영역-<동화 듣고 이해하기>

◆ 세계 명작 동화를 만나는 새로운 방법!
세계 최초 레이저 커팅 기술로 제작된, 섬세하고 아름다운 입체 그림책

어린 시절 누구나 읽게 되는 세계 명작 동화를 입체 그림책으로 만나 보세요. 세계 최초 레이저 커팅 기술로 만들어진 플랩보드북 「입체 세계 명작 동화」시리즈는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동화의 세계를 선보여 줍니다. 도톰한 책장을 정교하게 커팅해서 뚫어 낸 크고 작은 섬세한 구멍들이 아이들을 신비로운 동화에 푹 빠져들게 해요. 창문 무늬와 나뭇가지 틈새에 뚫린 구멍은 다음 장면을 살짝 드러내어 아이들이 이야기를 상상할 수 있게 해요. 또 장면을 전환시켜 주는 플랩 장치가 있어서 이야기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꾸며져 있지요. 오랜 세월 동안 전 세계 아이들이 읽어 온 명작 동화를 아름답고 세련된 일러스트와 쉽고 간결한 글로 담아냈어요.

◆ 야수의 저택에 간 벨에게 무슨 일이 생길까요?
섬세한 구멍과 반전 있는 플랩을 따라 동화 속 세계로 빠져들어요!

표지에 뚫린 나무 구멍 사이로 화려한 문이 보이고 그 너머에 비밀스러운 저택이 보여요. 책을 펼치는 순간 아이들도 벨을 따라 야수의 저택으로 들어가는 느낌을 받지요. 예쁜 저택의 수많은 창문들, 액자 프레임, 야수를 걱정하는 벨의 머릿속 생각 등 크고 작은 구멍들과 구멍 너머에 살짝 보이는 그림들이 다가올 이야기를 더욱더 재밌게 상상할 수 있게 해요. 한편 벨이 야수의 저택으로 들어가는 장면, 야수를 처음 만나는 장면, 정원에 쓰러진 야수를 보고 벨이 슬퍼하는 장면들은 플랩으로 만들어져서 동화 속의 드라마틱한 상황을 더욱 긴장감 넘치게 즐길 수 있어요.

◆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간결한 글이 미녀와 야수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전달해요!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희생을 무릅쓰는 착한 여자아이 벨이 외로운 야수의 슬픔을 이해하고 그에게 걸린 마법을 풀어 주는 ‘미녀와 야수’ 이야기는 널리 사랑받는 세계 명작 동화예요. 벨은 불행한 현실에 슬퍼하기만 하는 대신에 적극적으로 자신이 옳다고 믿는 일을 하는 멋진 주인공이지요. 벨의 이야기를 통해서 아이들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용기를 배울 수 있어요. 부드러운 선과 세련된 색감으로 어여쁘게 그려진 섬세한 그림이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아요. 글은 짧고 쉬운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엄마 아빠와 함께 읽기에도 아이 혼자 읽기에도 부담이 적어서 이야기에 몰입할 수 있게 도와주지요.


작가 소개

--

안나 밀버른 각색

"안나 밀버른"의 다른 책들

--

로레나 알바레즈 그림

"로레나 알바레즈"의 다른 책들

--

제니 힐본 디자인

"제니 힐본"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