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엄청나게 큰 곤충 백과


첨부파일


서지 정보

에밀리 본 | 그림 파비아노 피오린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7년 3월 31일

ISBN: 979-11-8687-270-3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40x290 · 16쪽

가격: 15,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엄청나게 큰 백과


책소개

엄청나게-큰-곤충-백과(230502)


목차

엄청나게 큰 곤충과 벌레
엄청나게 큰 날개
엄청나게 많은 다리
곤충들의 숨바꼭질
무시무시한 곤충과 벌레
엄청나게 큰 딱정벌레
엄청나게 큰 무리의 곤충
엄청나게 특이한 곤충


편집자 리뷰

커다란 플랩 4장을 활짝 열면 펼쳐지는
엄청나게 놀라운 곤충과 벌레의 세계!

*3~5세 누리 과정 ‘자연탐구’ 영역 <탐구하는 태도 기르기>
*3~5세 누리 과정 ‘자연탐구’ 영역 <과학적 탐구하기> 생명체와 자연환경 알아보기

◆ 커다란 플랩으로 보는 우리 아이 첫 백과사전, 엄청나게 큰 백과 시리즈
나를 둘러싼 세계를 관찰하기 시작한 아이들은 무엇을 궁금해할까요? 호기심 많은 3~5세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주제를 골라 그림 백과 형식으로 풍성하게 담아낸 커다란 플랩북 「엄청나게 큰 백과」 시리즈가 아이들을 흥미진진한 탐구의 세계로 이끌어 줍니다. 각 권에서는 곤충과 벌레, 탈것과 기계, 공룡 등 다양한 주제를 담고 있지요. 책장만큼 커다란 플랩을 열고 또 열어서 활짝 펼쳐지는 길쭉한 장면이 아이들의 시선을 붙잡아요. 작은 특징이 잘 묘사된 커다란 그림과 간결한 글이 아이의 집중력을 북돋아 주고 호기심을 키워 줍니다.

◆ 아주아주 크고 특이한 ‘곤충과 벌레’들을 커다란 플랩북으로 만나 보아요!
다양한 곤충과 벌레의 종류부터 생태적 특징까지 두루 살펴보세요.

세상의 수많은 곤충과 벌레들 중에서도 엄청나게 크고 특별한 특징이 있는 곤충과 벌레들의 생태를 알아볼까요? 사람 팔보다 긴 ‘말레이시아긴대벌레’, 접시보다 큰 ‘큰농발거미’, 다리가 250개 달린 ‘아프리카대왕노래기’ 등 깜짝 놀랄 만한 곤충과 벌레들을 큼직하고 섬세한 그림으로 보여 주지요. 세상에서 ‘엄청나게 큰 날개를 가진 곤충’, ‘가장 다리가 많은 벌레’, ‘가장 힘이 센 곤충’, ‘가장 무거운 나방’, ‘가장 오래 사는 곤충’은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도 풀어 줘요. 책장만큼 커다란 플랩이 열리고 또 열리면 다양한 곤충과 벌레들이 거의 실제 크기와 같은 크기로 나타나요. 또한 적으로부터 몸을 숨기는 위장술, 독을 이용한 사냥 방법 등 책장 구석구석에 실린 흥미로운 사실들을 찾아보면서 주의 깊게 관찰하고 과학적으로 탐구하는 자세를 익힐 수 있어요.

◆ 책을 읽기 시작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간결한 글과 입체적인 그림!
글자를 익히고 사물을 관찰하는 법을 배울 수 있어요.

커다란 플랩을 활용한 넓은 판면에 펼쳐진 큼직큼직한 그림과 짧고 쉬운 글은 아이들의 흥미를 끌고, 자연을 탐험하듯이 두루두루 살펴보는 즐거움을 줘요. ‘곤충과 벌레’라는 놀라운 생물들이 서로 어떻게 다르고 각각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섬세한 그림을 통해 알아볼 수 있어요. 큰 곤충과 벌레는 실제 크기와 거의 같게 그려져 크기를 보다 생생하게 느끼게 하지요. 곤충이나 벌레의 이름뿐 아니라 생태적 특징도 함께 알려 줘서 어떤 생물인지 잘 이해할 수 있게 도와요. 곤충과 벌레의 몸 크기, 날개, 다리 같은 생김새부터 위장술과 독, 무리 지어 사는 등의 행동까지 다양한 생태 정보를 어렵지 않게 알려 주지요.


작가 소개

--

에밀리 본

"에밀리 본"의 다른 책들

--

파비아노 피오린 그림

"파비아노 피오린"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