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스티커 인형 코디북 인어 공주

피오나 와트 | 그림 리지 맥케이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17년 11월 2일 | ISBN 880-926418-081-5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170x240 · 24쪽 | 연령 3세 이상 | 절판

책소개

리틀-스티커-인형-코디북-인어공주

편집자 리뷰

오늘은 바닷속 인어 공주가 되어 볼까요?

200개 스티커로 꾸미는 신비한 인어 공주 인형들

 

◆ 붙였다 떼었다 하는 200개 스티커로 나만의 인어 공주를 꾸며 보아요.

인어 마리카와 친구들은 조개와 산호 같은 바다 동물들과 함께 바닷속에서 살고 있어요. 기다란 꼬리를 흔들며 우아하게 헤엄을 치지요. 인어들은 무얼 하며 지낼까요? 뒤쪽의 스티커 페이지에서 각 장면에 맞는 옷을 골라 마리카와 친구들에게 붙여 보아요. 꼬리와 드레스를 입히고, 조개껍데기가 달린 머리 장식을 씌운 다음에는 소품 스티커로 각 장면의 빈 공간을 꾸며 보세요. 스티커 옷을 골라 입히는 과정에서 인어 공주들의 모습을 하나씩 완성하는 재미를 느끼고, 미적 감각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책장은 매끈하게 코팅되어 있어 스티커를 붙였다 떼었다 하며 여러 번 옷 입히기 놀이를 할 수 있어요. 스티커 페이지는 가위 없이도 점선을 따라 똑 뗄 수 있어, 아이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 동화처럼 흥미로운 이야기로 아이들의 몰입을 도와요!

이 책은 바닷속에서 벌어지는 환상적인 인어 공주들의 이야기를 마치 동화를 들려주듯 소개하여 아이들이 스티커 옷 입히기 놀이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요. 물고기들과 함께 헤엄을 치고, 달이 뜬 밤에 노래를 부르고, 조개껍데기를 줍는 인어 공주들의 모습을 보며 상상력을 기를 수 있어요. 산호초, 게, 물개 등의 스티커를 붙여 보며 바닷속 생물을 접하고, ‘흰동가리’, ‘앵무고기’ 등 물고기의 이름을 익힐 수도 있을 거예요.

 

◆ 풍부한 색감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미적 감각을 키워요.

알록달록 아름다운 꼬리와 화려한 드레스, 머리 장식 등 다양한 소품 스티커는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풍부한 색감으로 표현되었어요. 다채로운 색과 패턴으로 표현되어 아이들의 감각과 응용력을 키워 줄 거예요.

목차

● 목차

2 인어 마리카

4 산호초

6 밤의 노래

8 조개껍데기 모으기

10 바닷속 궁전

11 파도 점프

12 북극의 인어

14 바닷물 따라 헤엄치기

16 보물 줍기

18 해마 타기

20 돌고래와 잠수하기

22 문어의 정원

24 해변에서

스티커 페이지

작가 소개

피오나 와트

"피오나 와트"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