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창의력 쑥쑥 스티커 놀이


첨부파일


서지 정보

피오나 와트 | 그림 에리카 해리슨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7년 11월 7일

ISBN: 880-926418-072-3

패키지: 양장 · 변형판 315x220 · 64쪽

가격: 14,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책소개

창의력-쑥쑥-스티커-놀이 (1)


편집자 리뷰

다양한 모양 스티커로 그림 완성!

쉽고 간편한 창의력 Up! 미술 놀이

 

◆ 10가지 모양 스티커를 붙여 그림을 만들어요!

집에서 손쉽게 하는 창의력 미술 놀이

알록달록 예쁜 색깔과 여러 가지 모양의 스티커가 시선을 사로잡아요. 자, 미술 놀이를 시작해 볼까요? 책의 설명을 따라 필요한 색깔과 모양의 스티커를 밑그림 위에 순서대로 붙여요. 그다음, 스티커 주변에 사인펜이나 색연필로 그림을 더해 밑그림을 완성해요. 사자, 고양이, 로켓,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동물과 사물 50여 가지를 만들 수 있지요. 각각의 스티커는 빨강, 노랑, 초록, 파랑 등 12가지 색깔과 동그라미, 세모, 네모 등 10가지 모양으로 다양하며, 총 1000개의 스티커가 책 속에 들어 있어요. 특별한 준비물 없이도 집에서 간단하게 미술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책이랍니다.

 

◆ 스티커를 모아 붙이면 사고력과 창의력이 쑥쑥!

동그라미와 세모 스티커를 붙이고 갈기와 얼굴, 꼬리를 그리면 사자 완성! 반원 스티커 두 개를 동그라미 위에 붙이면 귀여운 토끼 완성! 책에 나온 설명과 밑그림을 보며 스티커를 붙이고 그림을 그리면, 누구나 손쉽게 예쁜 그림을 완성할 수 있어요. 책을 따라 그림을 완성한 다음, 나만의 아이디어로 새로운 모양의 그림을 그려 보세요. 여러 가지 모양의 스티커를 구분하고 모아 원하는 모양을 만드는 과정에서 사고력과 창의력, 상상력이 쑥쑥 자라날 거예요. 서로 다른 색깔의 스티커를 붙이다 보면 인지력과 미적 감각도 기를 수 있지요. 스티커를 떼고 붙이는 등 조작 활동은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답니다.

 

◆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그림과 스티커

감각적으로 그려진 그림과 다양한 색깔과 모양의 스티커는 보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의 흥미를 돋우고 상상력을 자극해요. 스티커는 옅은 색부터 진한 색까지, 커다란 모양부터 작은 모양까지 다양한 색깔과 크기, 모양으로 만들어졌어요. 덕분에 아이들이 어떤 그림이든 마음껏 만들어 볼 수 있지요. 단순하면서도 사물의 특징을 잘 살린 그림과 친절한 설명은 아이들이 어렵지 않게 그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주변의 사물과 동물들을 직접 만들어 완성하는 과정에서 성취감을 얻고 표현력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작가 소개

--

피오나 와트

"피오나 와트"의 다른 책들

--

에리카 해리슨 그림

"에리카 해리슨"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