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처음 만나는 드럼 사운드북


첨부파일


서지 정보

샘 태플린 | 그림 루크 세갱 마지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7년 11월 21일

ISBN: 880-926418-084-6

패키지: 양장 · 변형판 355x275 · 22쪽

가격: 21,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책소개

처음-만나는-드럼-사운드북


편집자 리뷰

드럼을 몰라도 쉽게 즐기는 드럼 사운드북

버튼을 눌러 연주하면 나도 멋진 드러머!

 

◆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연주하는 드럼 사운드북

그림 악보와 박자 소리에 맞추어 드럼을 연주해요!

널찍한 디자인의 사운드북을 펼치면 드럼 악기에 대한 소개와 그림 악보가 나와요. 하이 햇 심벌즈부터 스네어 드럼, 베이스 드럼, 플로어 탐, 크래시 심벌까지, 5가지 드럼 악기를 연주하는 방법이 그림으로 표시되어 있지요. 책의 아래에는 드럼 악기 버튼 5개와 박자 버튼 6개가 있어요. 박자 버튼은 느리고 단조로운 박자부터 경쾌하고 빠른 박자까지 다양해요. 모든 버튼은 살짝만 눌러도 소리가 나, 쉽고 간편하게 드럼을 연주할 수 있게 해 줘요. 책의 설명을 살펴본 다음, 순서대로 버튼을 눌러 드럼 음악을 연주해 보세요. 차근차근 버튼을 누르다 보면 멋진 연주가 완성된답니다.

 

◆ 둥둥, 탕탕, 챙! 서로 다른 드럼 소리를 익히고 리듬감을 길러요!

이 책은 복잡한 악보가 아닌, 오직 숫자와 그림으로 표시한 악보와 소리 버튼을 통해 스스로 연주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그래서 드럼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혼자서도 쉽게 연주할 수 있지요. 가장 먼저 책의 설명을 읽어요. 그런 다음, 책에 나온 알파벳의 박자 버튼을 찾아 눌러요. 박자 버튼에서 나오는 소리, 그리고 그림 악보의 순서에 모두 맞추어 악기 버튼을 눌러요. 그림 악보와 박자를 따라 멋진 연주를 하는 사이, 여러 가지 드럼 악기의 소리를 구별하고 리듬감을 익히게 될 거예요. 또한, 팝, 행진곡, 레게 등 다양한 분야의 음악 연주를 경험해 볼 수 있답니다.

 

◆ 자신감과 성취감 up! 내 마음껏 즐기는 드럼 연주

멋진 팝부터 즐거운 행진곡까지, 다양한 노래를 연주하는 과정에서 드럼 연주의 매력을 느끼고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게 될 거예요. 여러 가지 박자를 자연스럽게 이해하면 박자를 마음대로 바꾸어 연주하며 ‘나만의 곡’을 만들어 볼 수 있답니다. 마음껏 곡을 연주하며 가족, 친구와 즐거운 드럼 연주회를 열어 보세요.


작가 소개

--

샘 태플린

"샘 태플린"의 다른 책들

--

루크 세갱 마지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