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감성 컬러링 & 판박이 아트북 나비의 숲


첨부파일


서지 정보

그림 베썬 재닌 | 디자인 메리 카트라이트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7년 11월 23일

ISBN: 880-926418-080-8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85x245 · 24쪽

가격: 16,5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책소개

나비의숲


목차

● 목차

2 들꽃 핀 초원

4 연못가

6 열대의 정글

8 유리 온실

10 숲 속에서

12 꽃 울타리

14 바닷가

16 꿀벌 정원

18 농장의 돌담

20 과수원

22 황혼의 정원


편집자 리뷰

컬러링과 판박이 스티커, 두 가지 방법으로

신비하고 아름다운 ‘나비의 숲’을 꾸며 보세요!

 

◆ 컬러링에 새로운 감성을 더하다!

판박이를 문지르면 나비가 살아나는 마법 같은 풍경

이 책은 컬러링과 판박이 스티커로 꾸미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트북입니다. 한쪽 밑그림을 색연필로 색칠하고, 다른 쪽 밑그림은 판박이 스티커를 붙여 꾸밀 수 있지요. 나비가 화려한 날개를 펼치고, 작은 풀벌레가 꼬물거리는 숲과 들판 등 22가지 다채로운 풍경들을 하나씩 가꾸어 보세요. 종이에 대고 문질렀다 떼어 내면 그림이 나타나는 판박이 스티커는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아름답고 서정적인 그림을 손쉽게 연출하도록 도와요. 한 가지 주제의 풍경을 컬러링과 판박이 스티커 두 가지 방식으로 꾸미는 즐거움이 색다르답니다. 자, 이제 나를 위한 비밀 공간, 나비가 가득한 환상의 숲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 색을 칠하고 판박이 스티커를 붙여 손쉽게 꾸미는 컬러링 아트북

이 책에는 컬러링 밑그림이 11장, 판박이 스티커 밑그림이 11장씩 들어 있어요. 먼저 왼쪽 면의 컬러링 밑그림에 자유롭게 색을 칠해요. 꼼꼼히 색을 맞춰서 칠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림에 집중해 색을 칠하다 보면, 어느새 몰입하는 재미를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오른쪽 면의 밑그림에는 판박이 스티커를 붙여 보아요. 맨 앞장 봉투에서 짝이 맞는 스티커를 찾아 밑그림에 얹어요. 연필이나 볼펜의 뭉툭한 부분으로 스티커를 꼼꼼히 문지른 뒤에 종이를 떼어 내면 쉽게 판박이 스티커를 붙일 수 있어요. 1000개 이상의 판박이 스티커가 포함되어 특별한 준비물 없이도 누구나 간편하게 예쁜 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 책이랍니다.

 

◆ 마음을 다독이는 섬세하고 풍성한 일러스트

탐스러운 꽃에 나비가 앉은 정원 울타리, 잠자리가 낮게 나는 연못가, 달팽이가 기어가는 소박한 시골 돌담 등 한 번쯤 거닐고 싶은 매력적인 풍경들을 고스란히 담았어요. 자연물의 특징을 잘 살려 섬세하게 그려진 일러스트를 들여다보면, 마치 눈앞에서 실제로 풍경을 보는 듯 마음이 진정되고 편안해져요. 각각의 장면 속 꽃과 풀, 나비, 곤충 등은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되어 시선을 사로잡고, 옆에는 이름이 적혀 있어 다양한 나비와 곤충들을 하나씩 알아가는 즐거움도 준답니다. 덕분에 갑갑한 일상에서 훌쩍 떠나 천천히 여행하는 느낌으로, 나 자신에 오롯이 집중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늘 마주했던 일상과는 다른 신선한 풍경들을 맞이하며 매일매일 나에게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해 주세요!


작가 소개

--

베썬 재닌 그림

"베썬 재닌"의 다른 책들

--

메리 카트라이트 디자인

"메리 카트라이트"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