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고 배우는 우리 아이 첫 영어 사전

샘 태플린 | 그림 로잘린드 보넷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18년 1월 16일 | ISBN 880-926418-090-7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50x214 · 4쪽 | 연령 3세 이상 | 가격 18,000원

도서구매
듣고 배우는 우리 아이 첫 영어 사전 (보기) 판매가 16,200 (정가 18,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듣고-배우는-우리-아이-첫-영어-사전

편집자 리뷰

생활 속 유아 필수 영어 낱말 128개

원어민 음성으로 익히는 사운드북

 

◆ 유아를 위한 필수 낱말이 쏙쏙!

놀이하듯 즐겁게 배우는 영어 낱말 사운드북

『듣고 배우는 우리 아이 첫 영어 사전』은 8가지 주제, 128개 영어 낱말을 원어민 음성을 통해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영단어 학습 사운드북이에요. 유아들이 생활 속에서 자주 접하거나 흥미를 갖는 집 안, 잠잘 때, 몸, 옷, 음식, 동물, 농장, 탈것 등 8가지 주제로 총 128개의 영어 낱말을 담고 있지요.

책장을 열고 카드를 꺼내 틀에 끼운 다음, 카드 속 사물 그림을 하나씩 눌러 보세요. 사물 그림을 누르면 원어민 음성으로 영어 낱말의 발음을 들을 수 있어요. 놀이하듯 손쉽게 영어 낱말의 뜻과 발음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지요. 사물의 명칭이 한글과 영어로 표기되어 눈과 귀로 영단어를 익히며 보다 효과적으로 영어 능력을 기를 수 있답니다.

 

◆ 소리를 듣고 따라하면 128개 영어 낱말이 술술~

원어민 음성을 따라 정확한 영어 발음을 익혀요!

이 책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뒤표지의 스위치를 켜요. 책을 펼쳐 왼쪽 봉투에 든 4장의 카드 중 한 장을 골라 꺼내요. 카드를 오른쪽 틀에 끼운 다음, 시작 버튼을 눌러요. 그런 다음, 사물 그림을 누르면 영어 낱말의 발음을 들을 수 있어요. 그림을 눌러 나오는 발음을 듣고 따라 읽으면서 그림 아래에 있는 한글과 영어 표기법을 함께 살펴보아요.

이 책은 미국식 영어 발음에 맞추어 소리를 들려주며 아이들에게 각 낱말의 정확한 발음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줘요. 원어민의 크고 또렷한 발음을 듣고 따라하다 보면, 낯설고 어려운 영어 발음을 조금씩 익혀 나갈 수 있어요. 또한 커튼, 드레스, 텔레비전 등 우리말로 쓰이는 외래어와 영어의 발음 차이를 구분하며 언어 감각을 높일 수 있지요. 아이들은 집 안의 사물, 신체 부위, 동물과 탈것 등 일상 속 여러 사물들을 영어로 어떻게 읽는지 익히면서 주변의 사물들을 보며 스스로 영어로 말하는 단계로 나아갈 수 있을 거예요.

 

◆ 유아의 눈높이에 꼭 맞는 아기자기한 그림과 친절한 설명

알록달록한 색감과 부드러운 느낌으로 표현된 그림은 각 낱말이 가리키는 사물의 특징을 나타내 낱말의 뜻을 전달해 주고 아이들의 이해를 도와요. 각 낱말의 그림과 뜻, 표기 등 언어적 정보를 함께 인식하고 기억하는 활동을 반복하며 인지력과 사고력, 언어 능력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책의 겉과 안 곳곳에 안내 문구가 표시되어 있어 이 책의 구체적인 활용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요. 간단한 과정을 한번 이해하고 터득하면 누구나 쉽고 재미나게 영어를 배울 수 있을 거예요. 원하는 낱말의 소리를 골라 들으며 영단어를 자연스럽게 익히는 즐거움이 있는 책이랍니다.

작가 소개

샘 태플린

"샘 태플린"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