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색깔따라 연주하는 실로폰북


첨부파일


서지 정보

샘 태플린 | 그림 주시 카피치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8년 4월 16일

ISBN: 880-926418-087-7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40x310 · 24쪽

가격: 21,000원


책소개

색깔-따라-연주하는-실로폰북


편집자 리뷰

악기와 친해지는 음악 놀이책
색깔 악보를 따라 쉽고 재밌게 연주해요!

◆ 색깔 악보를 보고 누구나 쉽게 연주하는 실로폰북
아홉 곡의 색깔 악보와 알록달록 무지개 색깔 실로폰, 나무로 만들어진 안전한 실로폰 채로 구성된 ‘실로폰북’이에요. 손이 작은 유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 사이즈의 실로폰은 낮은 ‘도’에서 높은 ‘도’까지, 알록달록 색깔로 여덟 가지 음계가 담겨 있어요. 또한 총 아홉 곡의 악보에는 동요 「반짝반짝 작은 별」부터 「징글 벨」, 「맥도널드 할아버지」 등이 실려 있어요. 악보 위 표시된 점을 보고 실로폰의 같은 색깔 건반을 채로 쳐 보세요. 차근차근 가볍게 건반을 치다 보면 멋진 연주가 완성된답니다.

◆ 도레미파솔라시도! 음계를 자연스럽게 익히고 소리를 구별해요!
실로폰 건반 아래쪽으로 갈수록 낮은 소리가 나고, 위쪽으로 갈수록 높은 소리가 난다는 걸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요. 그런 다음, 색깔 점 악보를 따라 멋진 연주를 하는 사이 도레미파솔라시도 음계를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소리의 차이를 구별하게 될 거예요. 악보에는 계이름이 적혀 있지 않아요. 그래서 아직 피아노 연주나 악보 읽기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쉽게 접할 수 있지요. 계이름을 익히는 것보다 소리에 귀를 여는 게 중요하답니다.

◆ 표현력과 응용력이 쑥쑥! 자신감과 성취감 up! 내 마음껏 즐기는 실로폰 연주
악기와 친숙해지면 음감과 표현력, 응용력이 쑥쑥 자라요. 여러 가지 음을 자연스럽게 이해한 다음에는 실로폰 건반을 자기 마음대로 눌러 보며 ‘나만의 곡’을 만들어 보아요. 자신감과 성취감이 자라날 거예요. 마음껏 곡을 연주하며 가족, 친구와 즐거운 악기 연주회도 열어 보세요!


작가 소개

--

샘 태플린

"샘 태플린"의 다른 책들

--

주시 카피치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