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집중력 놀이 세계 여행 속 미로 찾기


첨부파일


서지 정보

샘 스미스 | 그림 가레스 루카스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8년 7월 4일

ISBN: 979-11-8845-411-2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247x305 · 64쪽

가격: 9,5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집중력놀이 미로 찾기


책소개

집중력 놀이 세계 여행 속 미로 찾기-수정


편집자 리뷰

미로 찾기로 떠나는 세계 여행!

45가지 여행지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 미로 놀이

 

◆ 집중력과 관찰력, 사고력을 기르는 레벨 Up! 미로 찾기

세계 여러 나라의 여행지 지도 속에서 미로 문제를 푸는 『집중력 놀이 세계 여행 속 미로 찾기』가 출간되었어요. 다양한 배경 속에서 풍성하고 화려한 미로가 펼쳐져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요. 이집트 사막부터 아마존 정글, 할리우드 세트장까지 세계 곳곳을 나타낸 미로들이 나오지요. 책 속 설명을 따라 미로 찾기 문제를 풀어 보아요. 도착지를 찾는 문제를 비롯해 가장 빠른 길 찾기, 장애물 피하기, 중간 임무 수행하기 등 다양한 조건의 미로 찾기 문제가 미로 찾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주지요. 알쏭달쏭 복잡한 문제를 해결해 가는 과정에서 집중력과 관찰력, 사고력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 미로 찾기를 하며 세계 각지의 ‘문화’와 ‘지형’을 익혀요!

책장을 열면 파리 시내, 유럽 여행, 사파리 촬영, 히말라야 하이킹 등 장소별, 주제별로 45가지 미로가 펼쳐져요. 탐험가가 되어 길을 나서기도 하고, 관광객을 올바른 길로 안내하거나 동물들이 길을 찾도록 도울 수도 있어요. 책 속 그림과 설명을 차근차근 살펴본 다음, 주어진 상황에 맞게 미로를 풀어 보아요.

각 나라와 지역의 풍경을 나타낸 미로 배경 곳곳에는 동물과 식물, 명소, 사람들이 등장해요. 미로를 찾으며 그림을 들여다보는 과정에서 각 나라의 문화와 지형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지요. 미로가 있는 지역이 어느 나라인지, 동물과 식물의 이름이 무엇인지, 미로가 어떤 지형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짚어 가며 미로를 풀어 보아요. 미로 찾기를 통해 집중력을 기르는 동시에 세계 상식도 얻을 수 있지요. 이 과정에서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기르고 세상을 보는 시야를 넓혀갈 수 있을 거예요.

 

◆ 오밀조밀 알록달록한 그림을 들여다보는 재미

지역의 특색을 살린 개성 넘치는 자연물과 명소 그림이 흥미를 돋우어요. 공원 산책로와 철길, 사막의 모랫길과 험준한 산지의 비탈길 등 다양한 모양의 미로 그림은 재미를 더하지요. 서로 다른 문화와 지형을 생동감 넘치게 재현한 미로 그림을 들여다보면 마치 진짜 여행을 온 듯 신나는 기분이 들 거예요. 미로와 각종 사물 그림은 비슷한 듯 구별되도록 섬세하게 그려져 아이들이 그림의 차이점을 찾으며 집중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해 줘요. 단순하면서도 명확한 설명은 미로 문제를 푸는 방법을 금세 이해하도록 돕는답니다.


작가 소개

--

샘 스미스

"샘 스미스"의 다른 책들

--

가레스 루카스 그림

"가레스 루카스"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