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집중력 놀이 지도 속 미로 찾기


첨부파일


서지 정보

샘 스미스 | 그림 가레스 루카스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8년 7월 11일

ISBN: 979-11-8687-299-4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247x305 · 64쪽

가격: 9,5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집중력놀이 미로 찾기


책소개

Map-maze-book


편집자 리뷰

미로 찾기로 즐기는 두뇌 게임!

42가지 지도에서 펼쳐지는 알쏭달쏭 미로 놀이

 

◆ 집중력과 관찰력, 사고력을 기르는 레벨 Up! 미로 찾기

다양한 지도 속에서 미로 문제를 푸는 『집중력 놀이 지도 속 미로 찾기』가 출간되었어요. 실제 지역의 지도를 포함한 풍성하고 화려한 미로 그림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요. 뉴욕 거리부터 박물관, 워터파크, 달 표면, 용이 있는 환상의 숲까지 여러 주제의 지도에서 미로가 펼쳐지지요. 책 속 설명을 따라 미로 찾기 문제를 풀어 보아요. 도착지를 찾는 문제를 비롯해 가장 빠른 길 찾기, 장애물 피하기, 중간 임무 수행하기 등 다양한 조건의 미로 찾기 문제가 이어져 더욱 흥미진진하게 미로 찾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알쏭달쏭 복잡한 문제를 해결해 가는 과정에서 집중력과 관찰력, 사고력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 지도 속에서 미로 찾기를 하며 ‘지리’를 익히고

상황별 미로 찾기로 ‘문제 해결력’을 길러요!

책장을 열면 유럽, 아프리카 등 실제 대륙 지도부터 보물섬, 우주 도시, 동물원 지도까지 42가지 다양한 미로가 펼쳐져요. 직접 주인공이 되어 길을 나서기도 하고, 여행객이나 탐험가 등 다른 등장인물이 길을 찾도록 도울 수도 있어요. 책 속 그림과 설명을 차근차근 살펴본 다음, 주어진 상황에 맞게 미로를 풀어 보아요.

먼저 세계의 대륙 지도나 런던, 뉴욕 거리 지도 속에서 미로를 찾아보아요. 실제 건물과 장소를 자연스럽게 익히고 지리를 알아갈 수 있어요. 이밖에도 여러 가지 유형의 미로 찾기를 할 수 있어요. 공원, 캠프장 등 일상적인 장소에서 도착지를 찾는 문제, 특정 장소를 들렀다 도착하는 문제, 여러 사람을 만나는 문제, 탈출하는 문제 등 흥미진진한 미로 퀴즈가 가득하지요. 해적선의 모험, 마법의 숲, 우주 탐험 등 환상적인 주제의 미로 속에서 상상력을 기를 수도 있답니다. 다양한 유형의 미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 오밀조밀 알록달록한 그림을 들여다보는 재미

각 주제를 나타낸 개성 만점 미로 그림이 흥미를 돋우어요. 복잡한 도시부터 아기자기한 산책로, 구불구불 물길과 반짝반짝 우주까지 다양한 모습의 미로 그림은 미로를 찾는 재미를 더하지요. 서로 다른 주제의 특징을 실감나게 살린 그림 속에서 미로 찾기를 하다 보면 마치 진짜 여행이나 탐험을 떠나온 듯 신나는 기분이 들 거예요. 미로와 각종 사물 그림은 비슷한 듯 구별되도록 섬세하게 그려져 아이들이 그림의 차이점을 통해 길을 찾으며 집중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해 줘요. 단순하면서도 명확한 설명은 미로 문제를 푸는 방법을 금세 이해하도록 돕는답니다.


작가 소개

--

샘 스미스

"샘 스미스"의 다른 책들

--

가레스 루카스 그림

"가레스 루카스"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