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하루에 한 장 상상력 Up! 그리기


첨부파일


서지 정보

커스틴 롭슨, 필 클라크 | 그림 마리아 피어슨, 캔디스 왓모어, 리지 바버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8년 8월 29일

ISBN: 979-11-8845-429-7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178x225 · 408쪽

가격: 13,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책소개

하루에 한 장 상상력 UP! 그리기


편집자 리뷰

베스트셀러 『하루에 한 장 똑똑한 그리기』3탄 출간!

매일 한 장씩 그리면 ‘상상력’과 ‘창의력’, ‘응용력’ Up!

 

◆ 한 장씩 떼어 간편하게 즐기는 366일 그리기 노트

Day 1부터 Day 366까지, 366일 동안 하루에 한 장씩 그릴 수 있게 구성된 그리기 노트예요. 접착식으로 부착된 노트는 부드럽고 안전하게 떼어낼 수 있어요. 낱장으로 뜯어서 여행이나 외출 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지요. 하루에 한 장이 부족한 친구들을 위해 보너스 그림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림을 마음껏 더 그려볼 수 있답니다!

 

◆ 하루에 한 장씩 그림으로 생각을 나타내요!

상상력을 더하면 무엇이든 그릴 수 있어요.

무엇이든 스윽 거침없이 그리고 싶다고요? 그런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다양한 주제의 밑그림을 살펴보세요. 그런 다음, 안내를 따라 그림을 그리기 시작해요. 밑그림을 흉내 내어 그려 봐도 좋고 나만의 상상력을 더해 그림을 그려 보기도 해요. 주제에 어울리는 내용을 생각하고 넘치는 생각을 그림으로 옮기면 상상력과 창의력이 쑥쑥 자랄 거예요. 어느새 멋진 그림이 완성된답니다.

 

◆ 엄청나게 다양한 배경과 주제의 그리기로 그리기 실력과 응용력을 길러요.

굵직굵직한 펜, 사각사각 색연필 등 여러 느낌의 선으로 간결하게 그려진 그림체가 시선을 사로잡아요. 구불구불 해파리부터 힘센 슈퍼 히어로까지 다채로운 주제의 그리기 활동이 준비되어 아이들의 흥미를 돋우고 생각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돕지요.

그림을 그리는 방법 또한 주제만큼이나 다양하게 제시되어 있어요. 밑그림 이어 그리기, 도형에 그림 그리기, 무늬 채워 넣기 등을 하다 보면 창의력과 그림 실력을 높일 수 있어요. 또한, 빈 부분을 채워 이야기 완성하기, 엽서나 신문 만들기 등을 통해 마음껏 상상하여 그리며 상상력과 응용력을 높일 수 있답니다. 다양한 응용을 통해 366일 동안 그림을 완성하는 과정에서 성취감과 자신감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작가 소개

--

커스틴 롭슨

"커스틴 롭슨"의 다른 책들

--

필 클라크

"필 클라크"의 다른 책들

--

마리아 피어슨 그림

--

캔디스 왓모어 그림

"캔디스 왓모어"의 다른 책들

--

리지 바버 그림

"리지 바버"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