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읽는 어스본 클래식 그림 형제 동화집

원작 그림 형제 | 루스 브로클허스트, 길리언 도허티 | 그림 라파엘라 리지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18년 10월 5일 | ISBN 979-11-8845-423-5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00x156 · 304쪽 | 연령 8세 이상 | 가격 16,500원

도서구매
한 권으로 읽는 어스본 클래식 그림 형제 동화집 (보기) 판매가 14,850 (정가 16,5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Illustrated-Grimm's-Fairy-Tales

편집자 리뷰

 세계 어린이들이 함께 읽는 영원한 고전

감수성과 상상력을 길러 주는

그림 형제 대표 동화 15편

 

◆ 어린이의 책 읽기 눈높이에 맞춘 아름다운 고전

「한 권으로 읽는 어스본 클래식」 시리즈

오랜 세월 동안 전 세계에서 사랑 받아 온 필독 고전을 한 권으로 엮어 낸 「한 권으로 읽는 어스본 클래식」 시리즈가 출간되었어요. <이솝 우화집>, <그림 형제 동화집>, <그리스 로마 신화(12월 출간 예정)> 등 꼭 읽어야 하는 장편의 고전 명작들이 어린이들의 책 읽기 수준에 맞는 분량과 번역으로 새롭게 태어나, 고전의 참맛을 느끼게 해 줄 거예요.

특히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안정감 있고 예쁜 책의 만듦새가 고전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어 줄 뿐더러 책의 소장 가치를 높여 주지요. 익숙한 이야기는 제대로 읽고, 낯선 이야기는 새롭게 읽어 보세요. 시대와 공간, 세대를 초월하는 이야기들을 읽다 보면, 아이들은 세상을 살아가는 이치를 자연스럽게 깨닫고, 다시금 삶의 지침을 얻게 될 거예요. 전 세계 어린이들이 함께 읽는 영원한 고전, 클래식의 매력 속으로 떠나 볼까요?

 

◆ 깊은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그림 형제의 독일 옛이야기

독일에서 태어난 그림 형제는 독일의 토착 문화를 지키기 위해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혀 가는 옛이야기들을 기록하기로 했어요. 도서관의 책은 물론, 편지를 찾아보기도 하고, 이야기꾼들을 초대해 이야기를 들으며 옛이야기들을 모았지요. 그림 형제는 그렇게 모은 이야기들을 한 권의 동화집으로 냈어요. 이 책은 그림 형제의 동화 가운데 필수적인 이야기 15편을 담고 있어요.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 <라푼첼>부터 <빨간 모자>, <헨젤과 그레텔>까지, 때로는 긴박하고, 때로는 통쾌한 이야기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져요. 매일 밤 춤을 추고 돌아오는 공주들의 비밀을 밝히는 이야기 <춤추는 열두 공주>, 물레로 금을 잣는 난쟁이 이야기 <룸펠슈틸츠헨> 등 한 번 읽으면 잊을 수 없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이야기들도 가득하답니다. 이야기에 폭 빠져 읽다 보면 감수성과 상상력이 자라날 거예요.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된 듯 이야기를 감상해 보아요. <개구리 왕자>의 미끌미끌한 개구리 왕자가 다가온다면 친구가 될 수 있을까? <브레멘 음악대>의 동물들처럼 강도를 쫓아내려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주인공의 어려움이 해결되는 과정을 지켜보고, 나만의 이야기를 상상해 보아요. 이 과정에서 변함없는 세상의 이치를 깨우치기도 하고, 시대에 걸맞게 새로운 물음을 던져 볼 수도 있을 거예요. 여기에 바로 고전 명작을 감상하는 즐거움이 있지요. 그림 형제의 동화를 통해 무엇을 느꼈는지, 스스로 곱씹어 보아요. 생각의 폭을 크게 넓힐 수 있을 거예요.

 

◆ 글맛 나는 문장과 몰입을 높이는 아기자기한 그림

생동감 넘치는 글과 따뜻하고 섬세하게 표현한 그림이 눈길을 끌어요. 글과 그림을 따라가다 보면 이야기에 푹 빠져들게 되지요.

동화의 내용이 머릿속에 절로 그려지는 글이 이야기에 대한 몰입을 높이고 이야기의 전개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요. 입말로 읽어도 좋을 만큼 읽는 재미가 쏠쏠하지요. 그림은 물감과 색연필로 그린 듯 포근한 느낌을 자아내 이야기에 편안하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답니다. 그림 형제 동화를 흥미진진하게 살린 글과 그림과 함께 세계 명작의 매력을 한껏 느껴 보세요!

목차

◆ 목차

하얀 눈과 빨간 장미 7

빨간 모자 25

라푼첼 45

잠자는 숲속의 공주 63

개구리 왕자 81

브레멘 음악대 99

룸펠슈틸츠헨 111

엄지 톰 133

헨젤과 그레텔 153

춤추는 열두 공주 173

곰과 굴뚝새 195

지빠귀 부리 왕 205

거위치기 아가씨 225

구두장이와 요정 249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 267

그림 형제 297

작가 소개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