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집중력놀이 바닷속 퍼즐+책


첨부파일


서지 정보

커스틴 롭슨 | 그림 가레스 루카스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8년 11월 7일

ISBN: 880-926418-105-8

패키지: 양장 · 변형판 308x213 · 24쪽

가격: 16,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집중력놀이 퍼즐 + 책


책소개

Book_and_Jigsaw_Look_and_find_under_the_sea (1)


편집자 리뷰

‘퍼즐’과 ‘숨은그림찾기 놀이’를 한 번에!

집중력과 관찰력을 키우는 놀이 세트

 

◆ 집중력이 필요한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 「집중력놀이 퍼즐+책」 시리즈

「집중력놀이 퍼즐+책」시리즈는 책과 신나는 직소 퍼즐로 알차게 구성된 집중력 놀이 세트예요. 『공룡세계에서 너도 찾았니?』, 『바닷속에서 너도 찾았니?』 등 숨은그림찾기 놀이책 또는 『구석구석 세계 그림 지도』 등 지도책을 퍼즐과 함께 만나볼 수 있지요. 취향에 따라 책을 읽고 퍼즐을 맞추어 나가요. 알록달록 섬세한 그림의 직소 퍼즐은 아이들이 긴 시간 집중하여 즐길 수 있는 100~300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퍼즐 조각은 너무 작지 않은 적당한 크기로 아이들이 집기에 꼭 알맞아요. 퍼즐을 맞추어 가며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기르고, 집중력과 관찰력을 키울 수 있을 거예요.

 

◆ ‘숨은그림찾기 놀이’로 한 번, ‘퍼즐 놀이’로 또 한 번!

집중력과 관찰력을 기르고 바닷속 동물의 특징을 익혀요!

『집중력놀이 바닷속 퍼즐+책』의 상자를 열면 『바닷속에서 너도 찾았니? 머리가 좋아지는 숨은그림찾기』 스페셜판 책 한 권과 퍼즐 100조각이 들어 있어요. 먼저, 책을 펼쳐 숨은그림찾기 놀이에 도전해 보아요. 16가지 장면에서 고래, 문어, 열대어, 거북이 등 다양한 바닷속 동물들이 등장해요. 동물들이 마치 대화를 하는 것처럼 찾기 문제, 숫자 세기 문제를 내지요. 말풍선 속 질문을 따라 동물이나 사물을 찾고, 숫자를 세며 인지력과 집중력, 관찰력이 자랄 거예요.

그다음, 100조각의 퍼즐을 맞추어 바닷속 그림을 완성해 보아요. 그림을 완성하며 성취감을 느끼고 자신감을 기를 수 있어요. 또한, 바닷속 동물들의 생김새와 특징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을 거예요. 책으로 한 번, 퍼즐로 또 한 번 즐거운 놀이로 집중력을 기르기 좋은 놀이 세트랍니다.

 

◆ 알록달록 와글와글한 동물 그림을 보는 재미!

선명하고 감각적인 알록달록한 그림이 보는 것만으로도 흥미롭고 눈길을 사로잡아요. 동물들의 모양이나 색깔을 맞춰 나가는 재미를 한껏 더해 주지요. 또한, 그림 속 동물들은 비슷해 보여도 표정이나 모양새가 각기 달라요. 그림의 미세한 차이를 알아내는 숨은그림찾기, 숫자 세기 등 활동을 통해 동물 및 사물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익히고, 인지력을 높여 나갈 수 있지요.


작가 소개

--

커스틴 롭슨

"커스틴 롭슨"의 다른 책들

--

가레스 루카스 그림

"가레스 루카스"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