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미피와 친구들


첨부파일


서지 정보

카피: 인기 TV 애니메이션 「미피의 모험」의 감동을 스토리 놀이책으로!

원제 Welcome to Miffy’s World

원작 딕 브루너 | R.J. 크레그 | 옮김 김효영

출판사: 비룡소

발행일: 2018년 12월 20일

ISBN: 978-89-491-1787-4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15x215 · 44쪽

가격: 12,000원

시리즈: 미피의 모험

분야 그림동화


책소개


미피의모험_1_미피와친구들


편집자 리뷰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토끼, 미피의 신나는 모험 이야기 「미피의 모험(Miffy’s Adverture Big and Small)」을 재미있는 스토리 놀이책으로 만나요! 「미피의 모험」은 미피 탄생 60주년을 기념하여 2015년에 처음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에요. 영국, 미국, 호주 등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으며 시즌 3까지 개발되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2018년 처음 소개되었답니다. 딕 브루너의 그림책 「미피」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여 사랑스러운 미피의 일상생활을 담았지요.

『미피와 친구들』에서는 미피의 마을에서 함께 살아가는 가족과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빨간색 지붕이 예쁜 미피네 집에서는 미피와 엄마, 아빠가 함께 살아요. 온 가족이 함께 아침밥을 먹으면 미피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되지요. 미피는 친구들과 밖에서 노는 걸 좋아해요. 학교에서는 친구들과 숫자와 읽기도 배우고, 가끔은 야외 수업도 하지요. 미피의 재미난 일상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 애니메이션 원작 필름을 그대로, 애니메이션의 감동이 생생하게 전해져요!

파란 하늘, 초록색 들판, 따뜻함이 물씬 느껴지는 실내 등 애니메이션 「미피의 모험」의 이미지는 딕 브루너의 스타일에 바탕을 두고 있답니다. 대담하고 밝은 원색에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등장하지요. 『미피와 친구들』에는 영국의 유명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Blue Zoo Animation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TV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그림책에서 다시 느껴 보세요.

■ 미피의 크고 작은 모험을 통해 아이들도 흥미로운 세상을 발견해요!

들판에서 자전거 타기, 친구들과 학교생활, 할머니와 구름 모양 알아맞히기 등 미피의 하루는 아주 평범하지만 즐겁답니다. 평화롭고 아름다운 미피의 일상생활을 보며 아이들은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갖고, 책을 보여 주는 어른들은 어릴 적 추억을 되돌아보게 되지요.

■ 평범한 이야기책? NO! 꿀잼 스티커 놀이로 재미가 두 배!

밝고 사랑스러운 미피의 이야기를 읽고, 재미있는 스티커 놀이를 해 보아요. 등장인물 이름 맞추기, 미피의 방 꾸미기, 미피와 친구들의 학교생활 등 일곱 가지 스티커 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놀이를 하며 이야기를 다시 한 번 떠올려 보고, 집중력과 창의력, 바른 생활 습관 등을 기를 수 있어요. 놀이를 마칠 때마다 칭찬 스티커를 붙여 주며 아이의 성취감과 자존감을 키워 주세요.


작가 소개

--

딕 브루너 원작

1927년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서 태어났다. A.W. Bruna & Zoon 출판사를 운영한 아버지의 권유로 런던과 파리 등지의 출판사에서 연수를 받고 난 뒤 출판 디자이너가 되었다. 1955년 직접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미피」 시리즈가 큰 사랑을 받으며 전 세계 5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2011년 은퇴 전까지 매일 아이들을 관찰하며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을 그렸다. 아이들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섰으며 골드 브러시 상, 네덜란드 막스 벨트하우스 상 등을 수상하였다.

"딕 브루너"의 다른 책들

--

R.J. 크레그

--

김효영 옮김

대학교에서 아동학을 공부했다. 오랫동안 어린이 책 만드는 일을 했고, 지금은 네 살 아들을 키우며 전주에 살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아이』, 『아동문학교육』(공저)이 있다.

"김효영"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