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퐁퐁 플랩북 우리 아이의 첫 번째 질문과 답 우주에 누가 살아요?

케이티 데이니스 | 그림 크리스틴 핌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19년 1월 23일 | ISBN 979-11-8845-434-1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00x225 · 12쪽 | 연령 3세 이상 | 가격 13,000원

도서구매
호기심 퐁퐁 플랩북 우리 아이의 첫 번째 질문과 답 우주에 누가 살아요? (보기) 판매가 11,700 (정가 13,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LTF_first_Q&A_What_is_it_like_in_space

편집자 리뷰

우주는 어떤 곳이고, 누가 살고 있나요?
40개 플랩으로 ‘우주’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우리 아이 첫 과학책!

*3~5세 누리 과정 연계
‘자연 탐구’ 영역-<자연현상 알아보기>

◆ 자연과 생태의 궁금증을 풀어 주는 ‘첫’ 과학책!

「호기심 퐁퐁 플랩북 우리 아이의 첫 번째 질문과 답」시리즈의 신간 『우주에 누가 살아요?』가 출간되었어요. 이 시리즈는 자연과 주변 현상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나 질문을 자주 하는 아이들이 품은 ‘왜요?’, ‘어떻게요?’라는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는 과학책이에요. 식물, 날씨, 생명의 탄생, 우리 몸, 벌의 생태, 동물의 생태, 우주 등 우리를 둘러싼 현상들에 대해 아이들이 호기심을 갖는 질문에 답을 해 주지요. 40여 개 플랩 밖에는 질문이, 플랩을 들추면 명쾌한 답이 있어 문답을 놀이 형식으로 즐길 수 있어요. 한 가지 주제에 관한 연관된 지식을 차례로 쉽고 간결하게 풀어 주어 자연 현상이 왜, 어떻게 일어나는지 차근차근 익혀 나갈 수 있답니다.

◆ 플랩 밖에는 질문이, 플랩 속에는 답이 쏙쏙!
‘우주’에 관한 40여 개 궁금증을 풀어 주는 우리 아이 호기심 해결사!

‘우주는 어떤 곳일까요?’, ‘우주에 어떻게 갈까요?’, ‘우주 어디에 갈 수 있을까요?’ 등 우주와 우주여행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 가요. 6가지 주제에 각각 여러 개의 질문과 답이 있어 총 40여 개 문답을 살펴볼 수 있어요. 플랩을 열어 보며 우주 비행사는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화성에서 살 수 있는지, 우주에는 또 무엇이 있는지 등을 알아보고, 우주 생활과 우주를 이루는 요소들에 대한 지식을 하나하나 익힐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생물이 살아가는 데 필요한 조건도 알 수 있지요. 우주 환경에 관련된 여러 가지 궁금증을 풀어 보면서 과학에 흥미를 붙이고 과학 지식을 익히는 밑거름을 쌓을 수 있을 거예요.

◆ 아이와 함께 ‘묻고 답하기 놀이’를 즐기며
과학적 ‘호기심’과 ‘탐구심’을 길러요!

간결한 질문에 명쾌한 답이 연결되어 있어, 아이들이 묻고 답하는 놀이를 즐기며 과학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어요. 플랩 속 답은 지구는 어디에 있는지, 우주는 어디에서 끝나는지 등 궁금했던 점들을 콕콕 짚어 친절하고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지요. 또한 섬세한 그림은 책의 내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요. 너무 멀어서 맨 눈으로 관찰하기 어려운 우주의 모습을 시각화하고 간결한 글로 나타낸 플랩이 아이들의 충분한 이해를 돕고 집중력을 높여 준답니다.

목차

● 목차
1 우주는 어떤 곳일까요?
3 우주에 어떻게 갈까요?
5 우주 어디에 갈 수 있을까요?
7 우주 비행사는 하루를 어떻게 보낼까요?
9 화성에서 살 수 있을까요?
11 우주에는 또 무엇이 있을까요?

작가 소개

케이티 데이니스

"케이티 데이니스"의 다른 책들

크리스틴 핌 그림

"크리스틴 핌"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