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199 우리 아이 첫 낱말 사전 동물


첨부파일


서지 정보

원제 199 animals

홀리 배시 | 그림 니키 다이슨 | 디자인 야스민 포크너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9년 3월 21일

ISBN: 979-11-8845-458-7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45x135 · 16쪽

가격: 9,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199 우리 아이 첫 낱말 사전

분야 과학/수학


책소개

199_우리 아이 첫 낱말 사전 동물


목차

● 목차

다양한 반려동물

정원에서 사는 동물

농장에서 사는 동물

바닷가에서 사는 동물

추운 곳에서 사는 동물

사막에서 사는 동물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사는 동물

숲과 들에서 사는 동물

연못과 강과 호수에서 사는 동물

아프리카에서 사는 동물

열대 우림에서 사는 동물

산에서 사는 동물

바다에서 사는 동물


편집자 리뷰

우리 곁의 개와 고양이, 햄스터에서

아프리카 사자와 극지방의 북극곰까지,

한글 · 영어 낱말로 익히는 199가지 동물

 

*3~5세 누리과정 ‘자연탐구’ 영역 <탐구하는 태도 기르기>, <과학적 탐구하기>

 

◆ 각 주제별 199가지 낱말을 한글과 영어로 익히는 「199 우리 아이 첫 낱말 사전」시리즈

자연과 생태, 과학 분야의 한 가지 주제 속 199가지 낱말을 한글과 영어 낱말로 담은 「199 우리 아이 첫 낱말 사전」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공룡, 탈것, 동물, 바닷속 생물, 세계 국기 등 다양한 주제를 각 권에 담아 낸 이 시리즈는 한 가지 주제를 특징별로 13~15가지로 분류하여 아이들이 호기심을 돋우고, 지적 욕구를 확장시켜 주기에 충분합니다. 아이들은 관심 가는 분류의 주제를 골라 세밀한 그림과 낱말을 맞추어 보고, 한글 낱말과 영어 낱말을 함께 익힐 수 있답니다.

 

◆ 서식지와 습성을 따라 13가지로 분류된 199가지 동물

다양한 환경에서 사는 동물들이 여러 특징을 따라 분류되어 있어요. ‘다양한 반려동물’에서는 개, 고양이부터 거북, 도마뱀, 카나리아까지 다양한 종류의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어요. 또한 ‘정원에서 사는 동물’, ‘농장에서 사는 동물’, ‘바닷가에서 사는 동물’, ‘숲과 들에서 사는 동물’ 등 같은 서식지를 가진 동물들을 한 장면 속에 모았지요. 이를 통해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물부터 가까운 자연에 나가서 볼 수 있는 동물들까지 살펴 볼 수 있어요. 그런가 하면 ‘사막’, ‘오스트레일리아’, ‘아프리카’ 등 특정 지형에 사는 동물들을 모아 마치 세계 곳곳을 탐험하듯 낯선 동물들을 익힐 수 있어요. ‘추운 곳에서 사는 동물’, ‘열대우림에서 사는 동물’처럼 같은 습성을 가진 동물들을 살펴볼 수 있지요.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분류하는 사고 과정을 거치게 되고, 동물의 특징을 따라 이름을 기억할 수 있답니다.

 

◆ 한글과 영어, 두 가지 언어로 익히는 낱말 사전

각 그림에는 한글 낱말과 영어 낱말이 함께 표기되어 있어요. 첫 단계에서는 그림을 보며 사물 그림책으로 활용하고, 좀 더 나아가 그림과 한글 낱말을 맞춰 보며 한글 낱말책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가면 한글과 영어 낱말을 함께 읽으며 영어 낱말책으로 활용이 가능하지요. 아이의 성장에 맞춰 오래도록 소장하고 활용할 수 있는 그림 낱말 사전입니다.

 

◆ 동물의 특징을 잘 살린 세밀한 그림과 감각적인 디자인

199가지 동물을 각기 다른 생김새와 특징을 섬세하게 담았어요. 그림으로 동물들의 이름을 기억하기에 충분하지요. 아이들은 그림과 낱말을 매칭해 보고, 같은 특징을 가진 동물을 한눈에 비교해 보고 기억할 수 있어요. 유아들에게 적합한 안정된 판형과 둥근 모서리 처리, 탄탄한 보드북이 견고하고 안전하지요. 절제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우리 아이의 감각을 한층 더 높여 준답니다.


작가 소개

--

홀리 배시

"홀리 배시"의 다른 책들

--

니키 다이슨 그림

"니키 다이슨"의 다른 책들

--

야스민 포크너 디자인

"야스민 포크너"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