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집중력 놀이 세계사 미로 찾기


첨부파일


서지 정보

부제: Long ago maze book

샘 스미스 | 그림 더 보이 피츠 해먼드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9년 4월 3일

ISBN: 979-11-8845-457-0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347x305 · 64쪽

가격: 8,5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집중력놀이 미로 찾기

분야 경제/역사


책소개

집중력 놀이 세계사 미로 찾기


편집자 리뷰

미로 찾기로 즐기는 세계사 여행!

44가지 세계사 장면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 미로 찾기

 

◆ 집중력과 관찰력, 사고력을 기르는 레벨 Up! 미로 찾기

세계 여러 나라의 역사 속 장면에서 미로 문제를 푸는『집중력 놀이 세계사 미로 찾기』가 출간되었어요. 다양한 역사 장면을 옮겨 놓은 풍성하고 화려한 그림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요. 고대 로마와 이집트부터 중세 유럽, 근대 아시아까지 세계 곳곳의 이야기를 담은 미로가 펼쳐지지요. 책 속 설명을 따라 미로 찾기 문제를 풀어 보세요. 도착지를 찾는 문제를 비롯해 가장 빠른 길 찾기, 장애물 피하기, 중간 임무 수행하기 등 다양한 조건의 미로 찾기 문제가 이어져 더욱더 흥미진진하게 미로 찾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알쏭달쏭 복잡한 문제를 해결해 가는 과정에서 집중력과 관찰력, 사고력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 역사 속 장면에서 미로 찾기를 하며 ‘세계사 상식’을 익히고 상황별 미로 찾기로 ‘문제 해결력’을 길러요!

책장을 열면 그리스 오디세우스왕의 트로이 목마 이야기, 세계 7대 불가사의 건축물, 크림 전쟁 당시 나이팅게일의 업적 등 주요 세계사를 담은 44가지 다양한 미로가 펼쳐져요. 흥미진진한 미로 찾기를 즐기며 칭기즈 칸이 몽골 제국을 세우거나, 잔 다르크가 전쟁을 승리로 이끈 것, 콜럼버스의 아메리카 대륙 발견 등 역사 속 인물이 어떤 업적을 남겼는지 알게 되지요. 또한 ‘델포이의 신탁’, ‘검투사 경기’, ‘수염 금지’, ‘교토 찻집’ 등 미로를 해결하며 그 시대 사람들은 어떤 옷을 입고 어떤 일을 했는지, 각 나라의 문화와 역사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요. 이런 과정에서 역사에 대한 호기심을 기를 수 있답니다.

또한 미로 찾기 속 다양한 미션들을 풀어 나가요. 길을 안내해 주기도 하고 경로를 계획하거나 역사 속 인물을 도와 임무를 완수하지요. 다양한 유형의 미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을 거예요.

 

◆ 알록달록 디테일한 그림을 들여다보는 재미

각 주제를 나타낸 개성 만점 미로 그림이 흥미를 돋우어요. 경치가 아름다운 산맥부터 세계 건축물을 소개하는 지도, 알록달록 거리까지 다양한 모습의 미로 그림은 미로를 찾는 재미를 더하지요. 서로 다른 문화와 역사를 생동감 넘치게 재현한 미로 그림을 들여다보면 마치 그 시대의 주인공이 된 듯 신나는 기분이 들 거예요. 미로와 각종 사물 그림은 비슷한 듯 구별되도록 섬세하게 그려져 아이들이 그림의 차이점을 통해 길을 찾으며 집중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해 줘요. 단순하면서도 명확한 설명은 미로 문제를 푸는 방법을 금세 이해하도록 돕는답니다.


작가 소개

--

샘 스미스

"샘 스미스"의 다른 책들

--

더 보이 피츠 해먼드 그림

"더 보이 피츠 해먼드"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