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키득키득 사운드북 내 방귀는 안 그래!


첨부파일


서지 정보

원제 Noisy Book bottoms

샘 태플린 | 그림 마크 챔버스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9년 7월 9일

ISBN: 880-926418-123-2

패키지: 변형판 155x155 · 10쪽

가격: 13,8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책소개

키득키득 사운드북_내 방귀는 안 그래


편집자 리뷰

뽀옹! 뿌앙! 다섯 동물들의 재미난 방귀 소리!

우리 아기 깔깔깔 웃게 하는

즐겁고 유머러스한 사운드북

 

유아들을 위한 간결하고 유쾌한 이야기에 키득키득 깔깔깔 웃게 하는 재미나고 생생한 사운드가 실린 「키득키득 사운드북」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따라 사운드 버튼을 살짝 누르면 5가지 입체적인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가볍고 작은 판형으로 언제 어디서든 유쾌하고 즐거운 책 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 숲속 동물들의 재미난 방귀 소동

아기 곰이 아빠 곰과 숲으로 소풍을 갔어요. 그런데 갑자기 아빠 곰이 방귀를 뿌우우웅! 뀌고 말았어요. 아기 곰은 자기는 절대 큰 방귀를 뀌지 않을 거라고 했지요. 숲에서 만난 생쥐가 뽀오오옹! 토끼가 빠아아앙! 여우가 뿌아아앙! 차례로 실례를 했을 때도 아기 곰은 절대로 절대 방귀는 뀌지 않을 거라고 큰소리쳤지요. 그런데 그 순간, 아이코! 아기 곰도 요란한 방귀를 끼고 말았답니다.

 

◆ 뽀옹! 뿌앙! 곰, 생쥐, 토끼, 여우의 재미난 방귀 소리를 들어 보세요!

사운드 버튼을 살짝 누르면 동물들의 재미난 방귀 소리가 입체적으로 퍼져 나와요. 다양한 방귀 소리가 키득키득 깔깔깔 하하 호호 웃음이 나게 하지요. 다양한 의성어는유아의 청각 발달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호기심과 집중력도 길러 줘요. 반복해서 읽으며 책 놀이를 즐기다 보면 언어 발달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유쾌하게 즐기는 책 놀이

어른 손 한 뼘 너비의 작은 판형의 책은 언제 어디든 휴대가 가능해요. 사운드 버튼은 책 속에 내장되어 있어 부피가 크지 않고 무겁지 않지요. 아이와 함께 하는 어느 곳에서든 간편하게 책 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작가 소개

--

샘 태플린

"샘 태플린"의 다른 책들

--

마크 챔버스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