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덜컹덜컹 태엽 트랙터


첨부파일


서지 정보

원제 Poppy and Sam’s Wind-Up Tractor Book

헤더 애머리, 길리언 도허티 | 그림 폴 스티븐 카트라이트 | 옮김 조남주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19년 9월 26일

ISBN: 880-926418-126-3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45x310 · 13쪽

가격: 28,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장난감책


책소개

덜컹덜컹 태엽 트랙터


편집자 리뷰

책 속 장난감으로 놀면서 배우는 토이북

 

 

◆ 트랙터의 태엽을 감아 길 위에 올려놓으면 덜컹덜컹 출발!

커다란 뒷바퀴가 달린 빨간 트랙터의 태엽을 여러 번 감아 길 위에 올려놓아요. 트랙터가 옴폭 파인 트랙을 따라 덜컹덜컹 저절로 신나게 달려갈 거예요. 먼저 책을 펼쳐 이야기를 재미나게 읽어요. 그리고 트랙터와 입체 모형으로 이야기를 만들며 농장 길을 달려 보세요. 포피와 샘이 농장에 허수아비를 세우고, 사고 난 트랙터를 어떻게 구할까요? 트랙터는 연못, 돼지우리, 닭장 등 농장 곳곳을 누비지요. 트랙터 장난감은 견고하게 만들어져 내구성이 높고, KC 자율 안전 확인 검사를 마쳐 아이들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어요.

 

 

◆ 입체 모형으로 이야기를 만들면 창의력이 쑥쑥! 더 재밌는 놀이!

빳빳한 책장을 한 장 한 장 넘기며 포피와 샘의 이야기를 읽어 보세요. 널찍한 장면 속에 펼쳐진 오밀조밀 섬세한 그림 덕분에 이야기가 더욱 재미나지요. 그런 다음 등장인물과 동물 등 30개의 입체 모형을 농장에 세우고 트랙터를 출발시켜 이야기를 만들다 보면 창의력이 쑥쑥 자라날 거예요. 허수아비를 세워 까마귀를 쫓아 보거나 나무를 세우고 트랙터가 달려오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살펴보세요. 태엽 트랙터 놀이를 더 재미나게 할 수 있지요. 입체 모형을 들어내면 똑같은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놀이가 끝난 후 다시 넣어 쉽게 정리할 수 있어요. 또 입체 모형 앞뒤에도 같은 그림이 있어 생동감 있게 놀이할 수 있답니다.

 

 

◆ 트랙터를 따라 농장을 살펴보아요!

덜컹덜컹 태엽 트랙터를 따라 농장을 살펴보면 농장에 토끼, 젖소, 닭, 오리 등 농장에 사는 동물들을 만날 수 있어요. 양들은 북슬북슬한 털이 있어 따듯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고, 돼지나 닭이 농장에서 어떻게 사는지도 알 수 있지요. 더불어 농장을 세심히 살펴보면 모든 장면에 등장하는 오리를 찾을 수 있답니다.


작가 소개

--

헤더 애머리

"헤더 애머리"의 다른 책들

--

길리언 도허티

"길리언 도허티"의 다른 책들

--

폴 스티븐 카트라이트 그림

--

조남주 옮김

"조남주"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