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미피 베이비 포토북


첨부파일


서지 정보

부제: 우리 아기 첫 만남부터 돌까지, 사진으로 엮은 성장 기록 그림책

그림 딕 브루너

출판사: 비룡소

발행일: 2020년 2월 25일

ISBN: 880-926418-909-2

패키지: 변형판 200x215 · 22쪽

가격: 18,000원

시리즈: 미피 베이비 컬렉션

분야 기타


책소개

Miffy Baby Record Book_web_RE


편집자 리뷰

65년 동안 전 세계 아이들의 사랑을 받은 토끼, 미피가 아기들을 위한 「미피 베이비 컬렉션」 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명료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캐릭터 디자인의 정점에 섰다는 평가를 받는 미피는 단순한 그림, 정면을 바라보는 시선, 선명하고 흡입력 있는 색채로 아기의 오감을 자극하고, 왕성한 두뇌 발달을 도와줍니다. 헝겊책, 목욕책, 보드북 등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미피 베이비 컬렉션」을 통해 우리 아기 잠재력을 키워 주세요.

 

■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미피 포토북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캐릭터의 대명사 미피. 이제 우리 아기의 성장 과정을 사랑스러운 미피 캐릭터와 함께 기록해 보세요. 아기와 처음 만난 날부터 100일, 200일, 첫 생일을 맞이하는 돌까지 특별한 순간에 찍은 사진을 붙이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우리 아이 사진책이 완성됩니다. 소중한 아기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 미피 베이비 포토북으로 준비해 보세요.

 

■ 포토북 + 스티커북을 한번에! 바쁜 엄마 아빠들을 위한 쉽고 예쁜 우리 아이 기록장

이 책은 페이지마다 아기의 특별한 순간을 담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밤새 깨지 않고 잠을 잔 날, 뒤집기에 성공한 날, 이유식을 먹은 날 등 상황에 맞는 사진을 인화하여 붙이면 특별한 포토북이 되지요. 함께 제공되는 스티커북에는 포토북을 꾸밀 수 있는 미피 스티커가 다양하게 제공되어요. 사진을 오리고 자를 필요도 없습니다. 정해진 규격으로 인화하여 붙이면 금손이 아닌 엄마 아빠들도 손쉽게 고퀄리티 베이비 포토북을 만들 수 있어요.

 

■ 따뜻하고 감성적인 입말로 엄마 아빠의 사랑을 노래해요!

사진 옆에는 ‘뒤집기 성공! 낑낑거리며 뒤집기를 하는 네가 정말 대견해.’, ‘냠냠 오물오물! 먹는 모습도 사랑스러운 너, 맛있게 먹어 주어 고마워.’처럼 우리 아기의 특별한 순간을 꾸며 주는 글이 있어요. 엄마 아빠가 아기에게 들려주는 한 통의 편지이자, 주인공인 아기의 성장 이야기지요. 엄마 아빠가 전하는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는 아기가 자라 어른이 되어서도 큰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작가 소개

--

딕 브루너 그림

1927년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서 태어났다. A.W. Bruna & Zoon 출판사를 운영한 아버지의 권유로 런던과 파리 등지의 출판사에서 연수를 받고 난 뒤 출판 디자이너가 되었다. 1955년 직접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미피」 시리즈가 큰 사랑을 받으며 전 세계 5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2011년 은퇴 전까지 매일 아이들을 관찰하며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을 그렸다. 아이들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섰으며 골드 브러시 상, 네덜란드 막스 벨트하우스 상 등을 수상하였다.

"딕 브루너"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