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우리 아기 오감발달 즐거운 새소리 사운드북


첨부파일


서지 정보

원제 Bird sounds

샘 태플린 | 그림 페데리카 아이오사 | 옮김 조남주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20년 4월 10일

ISBN: 880-926418-144-7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16x217 · 10쪽

가격: 19,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우리 아기 오감발달 사운드북


책소개

Bird_Sounds_Korean


편집자 리뷰

생생하게 울려 퍼지는

아름다운 새소리를 들어보세요.

 

청각과 언어 감각, 시각과 촉각을 기르는 ‘만능 사운드북’

 

숲속을 가득 채운 노랫소리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나뭇가지 위 둥지에서 아기 찌르레기들이 찌르 찌르! 노래지빠귀는 삐이삐릿! 꽃들 사이에서 까치가 깍깍! 백조가 잔잔한 강에서 물을 튀기며 푸드덕 첨벙! 아기 오리들이 꽥꽥꽥! 방울새가 쪼로롱 쪼로롱! 뻐꾸기가 뻐꾹 뻐꾹! 높고 낮게 노래하지요. 알록달록 선명한 그림에 초점을 맞추고, 그림 모양을 따라 얕게 파인 홈을 손가락으로 따라가며 촉감을 느끼고, 구멍 속으로 다음 장면에 나올 동물들을 들여다보고 찾을 수도 있어요. 아기와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겨 보세요!

 

◆ 아기와 함께 이렇게 놀아 주세요!

○ 아기와 함께 사운드 놀이부터 촉감 놀이, 까꿍 놀이까지 세 가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만능 사운드북이에요! 아기의 관심을 따라 다양하게 즐겨 보세요.

○ 푸른 숲과 꽃들 사이, 잔잔한 강가, 해질 무렵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새소리가 생생하게 입체적인 음향으로 들려요. 아기의 청각 발달에 도움을 주고, 호기심과 집중력을 높여 줘요.

○ 나뭇가지 둥지에서 어미를 기다리는 아기 새, 꽃들 사이를 날며 노래하는 새, 물가에서 노니는 새, 해질녘에 나타나는 새 등 다양한 새들을 살펴보아요. 새들의 각기 다른 생김새와 특징, 울음소리, 서식 환경 등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을 거예요.

○ 쪼로롱! 깍깍! 휘잇휘잇! 꽥꽥! 등 다양한 소리를 따라해 보세요. 아기의 언어 감각이 쑥쑥 자라나지요.

○ 종이에 구멍을 뚫어 만든 오돌토돌한 질감을 느끼고, 구멍 속에 손가락도 넣어 보고, 구멍 사이로 까꿍 놀이하듯 보이는 숲과 강의 풍경도 살펴보세요. 아기의 촉각이 발달되고 두뇌가 자극될 거예요.

○ 다양한 장면 속 알록달록한 그림이 시각을 발달시켜 줄 거예요.


작가 소개

--

샘 태플린

"샘 태플린"의 다른 책들

--

페데리카 아이오사 그림

"페데리카 아이오사"의 다른 책들

--

조남주 옮김

"조남주"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