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우리 아이 첫 과학 플랩북 어디어디 숨었니? 바닷속 동물


첨부파일


서지 정보

원제 Peep Inside the sea

안나 밀버른 | 그림 시모나 디미트리 | 옮김 조남주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20년 4월 14일

ISBN: 979-11-9018-303-1

패키지: 변형판 165x195 · 14쪽

가격: 11,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우리 아이 첫 과학 플랩북 어디어디 숨었니?


책소개

우리 아이 첫 과학 플랩북 어디어디 숨었니 바닷속 동물


편집자 리뷰

다양한 플랩과 구멍으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쑥쑥! ‘지식’을 쏙쏙!

바닷속에 어떤 동물들이 살고 있을까요?

 

책장을 펼치면 크고 작은 플랩 장치와 쏙쏙 뚫린 구멍이 입체적으로 살아나요.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지요. 플랩을 하나씩 열어 바닷속에 어떤 동물들이 사는지 살펴보아요. 바다 깊은 곳에서 해파리가 반짝반짝 신호를 보내고, 꼬마 복어가 상어를 보고 뾰족한 가시를 세워요. 문어, 말미잘, 고래, 북극곰, 바다뱀 등 여러 바닷속 동물들이 무엇을 하는지 들여다보세요. 얕은 바닷가부터 아주 깊숙한 바다까지 돌아다니며 바닷속 동물들을 만날 수 있지요. 아이들은 플랩과 구멍 사이로 이어지는 이야기를 상상하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어요. 또한 이러한 과정 속에서 바닷속 동물들이 어떤 곳에 사는지, 위험은 어떻게 피하는지 등 생태와 특징 등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답니다.

 

 

◆ 플랩과 구멍 속에 꼭꼭 숨은 바닷속 동물을 찾아요!

어디어디 숨었니? 구멍 사이로 살짝 보이는 동물이 어떤 동물인지 맞춰 보아요. 크고 작은 플랩을 들추며 동물들과 숨바꼭질하는 기분이 들지요. 또한 장면 곳곳에 쏙쏙 뚫린 구멍을 들여다보고 손가락을 넣어 보기도 해요. 올록볼록 두꺼운 종이의 질감이 아이들의 촉각을 자극하고, 손 조작 능력을 발달시켜 줄 거예요.

 

 

◆ 유아의 눈높이에 꼭 맞추어 전하는 바닷속 동물의 생태와 특징

바닷속에는 어떤 동물들이 살고 있나요? 복어는 어떻게 위험을 피하나요? 노란 물고기들이 왜 거북이에게 달라붙어 있나요? 해조를 똑 닮은 동물은 누구일까요? 북극곰은 얼음처럼 차가운 바다에서 헤엄칠 수 있나요? 아주 깊은 바닷속에는 무엇이 있나요? 해파리는 어떻게 신호를 보낼까요? 책 속 물음을 따라 플랩을 하나씩 열면서 바닷속에 사는 동물들의 습성과 특징을 알 수 있어요. 간결하고 리듬감 있는 문체와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림은 유아들도 쉽게 책에 몰입하도록 도와주어요. 플랩을 열고 닫으며 지식을 쏙쏙 얻고 집중력과 관찰력을 높일 수 있답니다.


작가 소개

--

안나 밀버른

"안나 밀버른"의 다른 책들

--

시모나 디미트리 그림

"시모나 디미트리"의 다른 책들

--

조남주 옮김

"조남주"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