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파워 배틀 슈퍼 히어로 스티커북

원제 Build your own Superheroes

사이먼 터드호프 | 그림 롭 실즈 | 옮김 조남주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20년 5월 27일 | ISBN 880-926418-156-0

패키지 변형판 238x305 · 24쪽 | 연령 3세 이상 | 가격 11,500원

도서구매
슈퍼 파워 배틀 슈퍼 히어로 스티커북 (보기) 판매가 10,350 (정가 11,5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슈퍼파워배틀 슈퍼 히어로

편집자 리뷰

출동하라! 22명의 초능력 슈퍼 히어로!

스티커를 붙여 완성하고,

〈파워 배틀 카드〉로 파워 배틀 게임을 즐겨요!

 

『슈퍼 파워 배틀 슈퍼 히어로 스티커북』에는 우주를 통틀어 가장 힘세고, 엄청나게 용감하고, 놀라운 초능력을 가진 슈퍼 히어로들이 한데 모였어요! 각기 다른 개성과 초능력을 지닌 22명의 슈퍼 히어로는 어디서 어떻게 나타난 걸까요? 어떤 초능력으로 누구와 맞서 싸우게 될까요? 초능력자들의 세계로 들어가 봐요!

 

◆ 극한 자연에서부터, 사이버 세계, 시공간을 초월한 초능력자들의 등장!

각 장에는 22명의 슈퍼 히어로들이 어디에서 어떻게 나타났는지, 어떤 초능력으로 누구와 맞서 싸우게 되는지, 흥미진진한 소개가 덧붙여져 있어요.

용암 속에서 다시 태어난 불의 영웅 ‘불카노’, 번개 친 바위 속에서 깨어난 ‘괴력의 크런치’, 소용돌이치는 바다 한가운데서 나타난 ‘심해의 여전사 캐즘’ 등 극한 자연 환경 속에서 태어난 초능력자들과 자기 복제를 하는 ‘무한 엑스포넨셜’, 인터넷 정보망을 깨뜨리는 불량 인공지능 ‘침입자 해커’, 정신력으로 온갖 기계를 조종하는 ‘사이버드론’ 등 사이버 세계에서 나타난 초능력자들이 등장하지요. 또한 ‘변신 영웅 퓨즈’, ‘시간의 지배자 이레이저’, ‘외계 거인 콜로살’ 등 시공간을 초월하는 슈퍼히어로들도 등장해요. 슈퍼 히어로들이 등장하게 된 각기 다른 배경을 토대로 슈퍼 히어로들의 초능력과 속성, 특징을 이해할 수 있고, 이를 토대로 상상력을 확장해 나갈 수 있답니다.

 

◆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초능력 슈퍼 히어로를 완성해요.

책 속 슈퍼 히어로의 모습은 아직 완성된 그림이 아니에요. 스티커를 붙여야 하는 자리가 흐릿하게 나타나 있어 그 위에 같은 모양의 스티커를 붙여 나가며 슈퍼 히어로를 완성하지요. 스티커를 찾아 붙이는 과정에서 특징을 세밀하게 살피며 집중력과 관찰력을 기를 수 있어요. 스티커 페이지는 가위 없이도 점선을 따라 똑 뗄 수 있어, 아이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 22장 <파워 배틀 카드>로 즐기는 파워 배틀 게임!

22장의 <파워 배틀 카드>에는 스티커북에 등장하는 초능력 슈퍼 히어로가 한 명씩 등장해요. 각 카드에는 히어로의 속성과 초능력, 기술, 속도, 힘 세기, 지능 수치가 적혀 있어요. 카드를 활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가족, 친구와 함께 파워 배틀 게임을 즐겨 보세요. 기술, 속도, 힘 세기, 지능 수치를 비교해 봐도 좋고, 네 가지 능력을 합한 수치로 겨루어 봐도 좋아요. 게임의 규칙을 만든 다음, 각자 나누어 가진 카드에서 가장 힘센 카드를 내밀어 겨루어 보세요. 속성이 같거나 비슷한 슈퍼 히어로들끼리 모아 겨루거나 편을 갈라 배틀하는 것도 재밌을 거예요.

목차

● 목차

2 불의 영웅 불카노

3 날치기 리듀서

4 괴력의 크런치

5 투명 공 스피어

6 변신 영웅 퓨즈

7 밀착의 여왕 그립

8 사이버드론

9 시간의 지배자 이레이저

10 메이저 레이저

11 무한 엑스포넨셜

12 요정 콕스

13 침입자 해커

14 심해의 여전사 캐즘

15 외계 거인 콜로살

16 추격자 보이데

17 사자 레오나

18 샌드 드래곤

19 돌의 여왕 메이슨

20 얼음 영웅 윈터스톰

21 태양왕 호루스 사

22 쿵푸의 고수 드라코나

23 폭풍의 지배자 허리켄

24 낱말 풀이

작가 소개

롭 실즈 그림

조남주 옮김

"조남주"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