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파워 배틀 최강 로봇 스티커북

원제 Build your own Robots

사이먼 터드호프 | 그림 레자 일리아사 | 옮김 조남주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20년 5월 29일 | ISBN 880-926418-157-7

패키지 변형판 238x305 · 24쪽 | 연령 3세 이상 | 가격 11,500원

도서구매
슈퍼 파워 배틀 최강 로봇 스티커북 (보기) 판매가 10,350 (정가 11,5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슈퍼 파워 배틀 최강 로봇 스티커북

편집자 리뷰

돌격하라! 21명의 무적의 로봇 전사들!

템페스트 행성의 운명을 건 싸움이 시작된다!

스티커를 붙여 완성하고,

〈파워 배틀 카드〉로 파워 배틀 게임을 즐겨요!

 

『슈퍼 파워 배틀 최강 로봇 스티커북』에는 무적의 로봇들이 볼튼 군대와 스코락스 군대로 나뉘어 행성을 차지하기 위한 전투가 벌어져요! 로봇들은 각각 다른 능력치와 전술력으로 반대편 군대를 공격하지요. 약점을 조심하지 않으면 반대편 로봇에게 공격당할 수도 있으니 잘 생각해서 맞서 싸워야 해요! 과연 어떤 군대가 승리할지 로봇들의 세계로 들어가 볼까요?

 

 

◆ 도끼부터 화살, 용암, 총, 시스템 해킹까지 다양한 무기를 지닌 로봇들의 대결!

스티커 놀이를 시작하기 전, 첫 장에 나온 이야기를 읽어 보세요. 로봇들이 ‘볼튼’ 군대와 ‘스코락스’ 군대로 나누고 전쟁이 왜 일어났는지 알 수 있어요. 각 장에는 21명의 최강 로봇들의 특별한 능력과 어떻게 적을 무찌르는지 흥미진진한 소개가 덧붙여져 있지요.

타이탄이 이끄는 볼튼 소속 로봇은 도끼로 로봇을 반으로 쩍 가르는 ‘도끼 로봇 골리앗’, 먼 거리에서도 목표물을 맞히는 ‘화살의 전사 아웃로’, 날아오는 총알을 가르는 ‘무적의 검 킨소드’ 높은 하늘에서 목표물을 명중시키는 ‘레이저 로봇 볼트’ 등이 있어요. 아이언슈타인이 이끄는 스코락스 소속 로봇은 바다에서 나타나 거대한 작살로 공격하는 ‘바다 괴물 리바이어던’, 로봇의 시스템을 해킹해서 조종하는 ‘해커 로봇 글리치’, 하늘에서 미사일과 수류탄을 발사하는 ‘악마 크라이시스’ 등이 있지요. 또한 아무 소속도 아닌 다친 로봇을 치료해 주는 ‘수리공 렌치’도 있어요. 각 로봇들의 능력치와 전술력을 토대로 상상력을 확장해 나갈 수 있답니다.

 

◆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최강 로봇을 완성해요.

책 속 최강 로봇의 모습은 아직 완성된 그림이 아니에요. 스티커를 붙여야 하는 자리가 흐릿하게 나타나 있어 그 위에 같은 모양의 스티커를 붙여 나가며 최강 로봇을 완성하지요. 스티커를 찾아 붙이는 과정에서 특징을 세밀하게 살피며 집중력과 관찰력을 기를 수 있어요. 스티커 페이지는 가위 없이도 점선을 따라 똑 뗄 수 있어, 아이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 21장 <파워 배틀 카드>로 즐기는 파워 배틀 게임!

21장의 <파워 배틀 카드>에는 스티커북에 등장하는 최강 로봇이 한 명씩 등장해요. 각 카드에는 로봇의 소속과 키, 무기, 강점과 약점이 적혀 있고 소속에 따라 카드 색깔이 달라요. 카드를 활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가족, 친구와 함께 파워 배틀 게임을 즐겨 보세요. 군대별로 나누어 강점과 약점을 비교해 봐도 좋고, 스티커북에 나온 로봇의 특징을 보고 무기를 겨루어 봐도 좋아요. 아무 편도 아닌 ‘수리공 렌치’를 가지고 있다면 잃은 카드를 도로 얻을 수도 있을 수도 있어요. 게임의 규칙을 만든 다음, 각자 나누어 가진 카드에서 가장 힘센 카드를 내밀어 겨루어 보세요.

목차

● 목차

2 도끼 로봇 골리앗

3 바다 괴물 리바이어던

4 사슬톱 스파이크

5 전기 로봇 핀서

6 화살의 전사 아웃로

7 해커 로봇 글리치

8 용암 전사 크레마토

10 레이저 로봇 볼트

11 스코락스 대장 아이언슈타인

12 수리공 렌치

13 무적의 검 킨소드

14 땅속 로봇 크리퍼

15 자석 전자 마그노트론

16 볼튼 대장 타이탄

17 악마 크라이시스

18 무적의 용사 인포서

19 회전 날 레자

20 톱날 로봇 버즈소

21 전기 그물 네메시스

22 대포 로봇 버티고

23 얼음 망치 블리자드

24 낱말 풀이

작가 소개

레자 일리아사 그림

조남주 옮김

"조남주"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