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요

원제 I SEE

글, 그림 헬린 옥슨버리

출간일 2003년 1월 30일 | ISBN 978-89-491-8091-5 (89-491-8091-x)

패키지 변형판 · 18쪽 | 연령 2~4세 | 가격 5,000원

분야 그림동화

책소개

단어를 익히고 감각을 키우는 아기 그림책

사물을 인지하고 말을 배우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적정한 낱말 그림책이다. 귀엽고 통통한 아이 캐릭터를 중심으로 단어와 함께 간단한 그림을 보여 준다. 보고, 듣고, 만지고, 움직이고 하는 아이를 따라 자연스럽게 단어 공부를 하자. 먹고 자고 움직이는 게 큰 공부이자 중요한 일상인 한 살 또래 아이들에게는 더없이 흥미로운 소재일 것이다

편집자 리뷰

단어를 익히고 감각을 키우는 아기 그림책

사물을 인지하고 말을 배우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적정한 낱말 그림책이다. 귀엽고 통통한 아이 캐릭터를 중심으로 단어와 함께 간단한 그림을 보여 준다. 보고, 듣고, 만지고, 움직이고 하는 아이를 따라 자연스럽게 단어 공부를 하자. 먹고 자고 움직이는 게 큰 공부이자 중요한 일상인 한 살 또래 아이들에게는 더없이 흥미로운 소재일 것이다.

나도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돋우는 책

부드러운 선과 파스텔 톤의 은은한 색채는 사물 인지와 더불어 아이들에게 안정감과 자신감을 준다. 더구나 단순한 단어 나열이 아니라 아이가 주인공이 되어 직접 움직이고 스토리에 참여한다. 따라서 동물, 사물, 사람 등이 다양하게 등장하지만 아이는 겁을 먹기는커녕 적극적이게 반응한다. 아이는 직접 다가서서 보고, 만지고, 소리를 듣고 움직인다. 이 책은 세상에 온통 신기하고 처음 보는 것뿐인 아이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선다. 또 4)움직여요 에서는 아이들이 따라하기 쉬운 간단한 몸동작이 나온다. 이제 걷는 것은 물론 뛰고, 춤추고, 달리고, 몸을 구부리고, 발로 차고 미끄러지는 등 훨씬 다양한 움직임이 등장한다. 활동성이 점점 더 커지는 아이들에게 몸동작에 맞는 낱말 공부를 해 보자.

작가 소개

헬린 옥슨버리 글, 그림

1938년에 영국 이프스위치에서 태어났다. 런던 센트럴 아트 스쿨에서 무대디자인을 공부한 뒤, 연극과 영화 무대 디자인 일을 했다. 영국 3대 그림책 작가로 손꼽히는 존 버닝 햄과 결혼하고서 그림책 작업을 시작했다. 취학 전 어린이의 생활을 관찰하여 그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그림책을 주로 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곰 사냥을 떠나자』, 『커다란 순무』 등이 있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