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미피 마술 목욕책


첨부파일


서지 정보

부제: 참방참방 까꿍놀이

그림 딕 브루너

출판사: 비룡소

발행일: 2020년 8월 20일

ISBN: 880-926418-908-5

패키지: 변형판 509x128 · 8쪽

가격: 11,000원

시리즈: 미피 베이비 컬렉션

분야 기타


책소개

미피베이비_목욕책_웹이미지


편집자 리뷰

65년 동안 전 세계 아이들의 사랑을 받은 토끼, 미피가 아기들을 위한 「미피 베이비 컬렉션」 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명료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캐릭터 디자인의 정점에 섰다는 평가를 받는 미피는 단순한 그림, 정면을 바라보는 시선, 선명하고 흡입력 있는 색채로 아기의 오감을 자극하고, 왕성한 두뇌 발달을 도와줍니다. 헝겊책, 목욕책, 보드북 등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미피 베이비 컬렉션」을 통해 우리 아기 잠재력을 키워 주세요.

 

■ 미피와 함께 참방참방 즐거운 목욕 시간!

아이가 태어나고 엄마는 하루에도 몇 번씩 난관에 부딪힙니다. 그중 가장 긴장되고 어려운 일을 꼽으라면 단연 ‘목욕시키기’인데요. 아이가 물에 거부감 없이 잘 적응해 준다면 좀 나을 텐데, 그 반대라면 매일이 ‘목욕 전쟁’입니다. 이때 『미피 마술 목욕책』으로 아이와 함께 신나는 목욕 놀이를 해 보는 건 어떨까요? 앙증맞은 크기, 아이의 시각을 자극하는 선명한 컬러, 폭신하고 말랑한 장난감 같은 이 목욕책은 아이가 목욕 시간을 즐거운 일로 받아들일 수 있게 도와주어요. 『미피 마술 목욕책』과 함께 아이도, 엄마도 즐거운 목욕 시간을 가져 보세요.

 

■ 물에 넣으면 그림이 짠! 두뇌가 자라는 신개념 까꿍놀이

아이가 태어난 지 6~7개월이 지나면 눈앞에 있던 사람이나 사물이 보이지 않더라도 어딘가에 존재한다는 대상 영속성 개념이 생깁니다. 이때 엄마와 하는 까꿍놀이는 아이의 대상 영속성을 발달시키고 기억력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지요. 『미피 마술 목욕책』은 아이가 목욕하는 따뜻한 물에 넣으면 가려졌던 그림이 나타나고, 물이 마르면 그림이 다시 숨는 신개념 까꿍놀이 책입니다. 책을 물에 넣기 전 그림 아래 힌트가 되는 말을 읽어 주고, 보일락 말락 빼꼼 내민 그림을 보며 무엇이 있을지 맞춰 보면, 상상력과 창의력도 쑥쑥 자라지요. 또 어떤 그림이 숨어 있을지 상상하고 기다리는 동안 집중력과 관찰력도 기릅니다. 이제 목욕 시간에도 우리 아이 두뇌를 키워 주세요.

 

■ 폭신폭신, 말랑말랑 입으로 물고 빨아도 안전해요

아기는 태어나 돌 전후까지 호기심을 느끼는 물건을 물고 빨곤 합니다. 뭐든 입으로 가져가 탐색을 하는 데 즐거움을 느끼는 구강기이기 때문인데요. 이 책은 폭신하고 말랑한 재질로, 안전검사를 통과하여 아이가 물고 빨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물에 넣어도 젖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가 소개

--

딕 브루너 그림

1927년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서 태어났다. A.W. Bruna & Zoon 출판사를 운영한 아버지의 권유로 런던과 파리 등지의 출판사에서 연수를 받고 난 뒤 출판 디자이너가 되었다. 1955년 직접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미피」 시리즈가 큰 사랑을 받으며 전 세계 5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2011년 은퇴 전까지 매일 아이들을 관찰하며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을 그렸다. 아이들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섰으며 골드 브러시 상, 네덜란드 막스 벨트하우스 상 등을 수상하였다.

"딕 브루너"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