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프리한테 생일이 생겼어요!


첨부파일


서지 정보

원제 PRIESEMUT HAT AUCH GEBURTSTAG!

글, 그림 마티아스 조트케 | 옮김 이현정

출판사: 비룡소

발행일: 2004년 7월 7일

ISBN: 978-89-491-8113-4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80x130

가격: 6,000원

시리즈: 눌리와 프리 5

분야 그림동화


책소개

독일 청소년 문학상 그림 동화 부문 추천작
토끼와 개구리에게서 배우는 우정 이야기

함께 사는 친구 토끼 눌리와 개구리 프리의 우정과 즐거운 일상을 그린 그림동화 눌리와 프리 시리즈 5권이 나왔다. 토끼와 개구리라는 다소 엉뚱한 짝을 통해서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기, 다른 사람을 배려하기, 친구를 위로하기 등의 일상의 교훈과 재미를 전한다. 이 시리즈는 독일 청소년 문학상 그림 동화 부문 추천작으로 독일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눌리와 프리를 주인공으로 한 책만 20권이 넘는다. 또한 만화가의 경력을 갖고 있는 작가의 그림답게 캐릭터들이 귀엽고 톡톡 튀어, 눌리와 프리의 인형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편집자 리뷰

마음을 바꾸면 모든 게 즐거워요!

눌리와 프리의 생일이 있는 가을이 되면 프리는 슬퍼진다. 연못에서 나온 개구리 프리는 자기의 진짜 생일을 모르기 때문. 하지만 앞 못 보는 두더지 막스 물레를 만나면서 프리는 세상이 정말 아름다운 곳이란 걸 깨닫고 더 이상 슬프지 않다는 걸 알게 된다. 아무리 크게 보였던 슬픔도 마음먹기에 따라 쉽게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해 준다.


작가 소개

--

마티아스 조트케 글, 그림

1962년 독일 하노버에서 태어나 베를린 조형 예술 대학과 하노버 미술 대학에서 미술을 공부했다. 지금은 동화 작가 겸 삽화가이면서 만화도 그리고 있다. 수차례 독일 아동 문학상을 수상했고 주요 작품으로는 스테디셀러인 「눌리와 프리」 시리즈와 『황금 당근을 찾아라』, 『꼬마 풍차의 여행』 등 30여 권이 있다.

"마티아스 조트케"의 다른 책들

--

이현정 옮김

1975년 서울에서 태어나 연세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옮긴 책으로는 『꼬마 구름 파랑이』, 『곰 인형 오토』, 『땅꼬마 산타클로스』가 있다.

"이현정"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