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괴짜 탐정의 사건 노트 2


첨부파일


서지 정보

부제: 유령은 밤에 나타난다.

하야미네 가오루 | 그림 정진희 | 옮김 이영미

출판사: 비룡소

발행일: 2008년 10월 20일

ISBN: 978-89-491-9047-1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130x190 · 293쪽

가격: 11,000원

시리즈: 오랑우탄 클럽 2

분야 읽기책


책소개

어른들이 모르는 우리만의 베스트셀러. 내가 직접 골라 읽는 신나고 유쾌한 이야기 오랑우탄 클럽 제2탄!

 

“멈추었던 시계탑 종이 다시 울리고 전설이 되살아난다.”

상식과 예의는 빵점에다 건망증 대장인 괴짜 탐정과 생기발랄 세쌍둥이가 펼치는 좌충우돌 코믹 사건 파일

 

안녕, 여러분. 내 이름은 아이. 1권에서 만난 저를 기억하시겠죠? 세쌍둥이의 첫째랍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이제 곧 즐거운 학교 축제가 시작돼요. 저는 얼떨결에 우리 반의 축제 실행위원장 레치의 꼬임에 넘어가 레치의 주수로 일하게 됐어요. 게다가 전 문예부 소속! 축제 때 나올 문예지에다 실을 글도 완성해야 해요. 그런데 문예부 컴퓨터에서 ‘유령의 메세지’라고 적힌 섬뜩한 문서를 보게 되었어요. 낮에는 오랫동안 울리지 않던 학교 시계탑 종이 울리고요. 역사가 백 년도 넘는 우리 학교에는 ‘시계탑 종이 울리면 사람이 죽는다.’라는 무시무시한 얘기가 전해 오거든요. 한껏 축제에 들뜬 우리에게 어떤 무시무시한 일이 벌어지는 걸까요?
교수님, 도와주세요!


작가 소개

--

하야미네 가오루

1964년 일본 미에현 이세시에서 태어났다. 미에 대학 교육학부를 졸업한 후 초등학교 교사로 일하면서 반 학생들에게 읽힐 만한 책을 찾던 도중 본인이 스스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작가의 주요 장르는 영어들트(YA) 미스터리로, 제30회 고단샤 아동문학상 신인상에 『괴도 피에로가』가 입선되면서 소설가로 등단했다. 이후 본명을 숨긴 채 필명인 하야미네 가오루로 지금까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대표작인 「유메미즈 탐정 시리즈」는 1999년 NHK 교육 텔레비전에서 「쌍둥이 탐정」이라는 타이틀로 드라마로 제작되었다. 이어서 출간한 「괴도 퀸」 시리즈는 전작에 버금가는 인기를 누렸다. 이외에도 『토시의 톰&소여 都会のトム&ソーヤ』 시리즈, 『바이, 바이 스쿨バイバイスクール』, 『나의 미래는 여름ぼくと未来屋の夏』 등이 있다.

"하야미네 가오루"의 다른 책들

--

정진희 그림

홍익대학교 동양화과를 졸업했다. 그린 책으로 「괴짜 탐정의 사건 노트」 시리즈를 비롯하여 『오드리 헵번』, 『나는 투명인간이다』, 『스티브 잡스 아저씨의 세상을 바꾼 도전』, 『잔소리 없는 날』, 『난 이제 혼자가 아니야』, 『신나게 자유롭게 뻥!』,『뉴욕으로 가는 기차』, 『12살의 모나리자』, 『어린이를 위한 정의란 무엇인가』 등이 있다.

"정진희"의 다른 책들

--

이영미 옮김

아주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와세다 대학 대학원 석사 과정을 수료했다. 옮긴 책으로 『공중그네』, 『면장 선거』, 『악인』, 『단테 신곡 강의』,『나가사키』, 『동경만경』 등이 있다.

"이영미"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