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게 큰 기차 백과

원제 Big book of Big Trains

메건 컬리스 | 그림 가브리엘레 안토니니 | 옮김 조남주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21년 4월 6일 | ISBN 979-11-9018-369-7

패키지 변형판 240x290 · 16쪽 | 연령 3세 이상 | 가격 13,000원

도서구매
엄청나게 큰 기차 백과 (보기) 판매가 13,500 (정가 15,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상세페이지_엄청나게 큰 기차 백과

편집자 리뷰

커다란 플랩 4장을 활짝 열면

칙칙폭폭 기다랗고 멋진 기차들이 출동해요!

 

*3~5세 누리 과정 ‘자연탐구’ 영역

- <탐구하는 태도 기르기>, <과학적 탐구하기>

 

 

◆ 커다란 플랩으로 보는 우리 아이 첫 백과사전, 엄청나게 큰 백과 시리즈

 나를 둘러싼 세계를 관찰하기 시작한 아이들은 무엇을 궁금해할까요? 호기심 많은 3~5세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주제를 골라 그림 백과 형식으로 풍성하게 담아낸 커다란 플랩북 「엄청나게 큰 백과」 시리즈가 아이들을 흥미진진한 탐구의 세계로 이끌어 줍니다. 각 권에서는 곤충과 벌레, 탈것과 기계, 공룡, 우리 몸, 동물, 우주 등 다양한 주제를 담고 있지요. 책장만큼 커다란 플랩을 열고 또 열어서 활짝 펼쳐지는 길쭉한 장면이 아이들의 시선을 붙잡아요. 작은 특징이 잘 묘사된 커다란 그림과 간결한 글이 아이의 집중력을 북돋아 주고 호기심을 키워 줍니다.

 

 

◆ 산과 들을 거침없이 달려가는 멋진 기차들을 만나 보아요.

강력한 디젤 기관차, 고속 전기 열차, 최고급 왕실 기차까지 두루 살펴보세요!

수많은 기차들이 산과 들을 누비며 많은 승객과 물건을 실어 날라요. 증기의 힘으로 달리는 증기 기관차, 디젤 연료를 사용하는 디젤 기관차, 전기를 사용하는 고속 열차 등 여러 가지 기차들이 있지요. 책장을 열어 여러 가지 힘으로 달리는 다양한 기차들을 살펴보아요. 옛날부터 지금까지 기차가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 기차의 역사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다음 커다란 플랩을 열면 기다란 기차의 몸체가 한눈에 펼쳐져요. 기차 내부의 모습도 함께 살펴볼 수 있어요. 기차 안에서 사람들이 어떤 일을 하는지, 엔진은 어떻게 생겼는지 들여다보아요.

세계의 다양한 역할과 기능을 가진 기차도 알아보세요. 가파른 비탈을 거침없이 오르는 ‘산악 열차’와, 아주 먼 거리를 달리며 세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고급 열차’ 등 신기하고 독특한 열차들이 있어요. 세계 여러 나라를 횡단하는 기차를 살펴보며 각국의 문화는 물론 지리적인 특징도 함께 확인해 보세요. 이와 더불어 세상에서 가장 큰 기차, 가장 긴 기차, 가장 빠른 기차가 무엇인지도 찾아보세요. 힘차게 달려 나가는 기다랗고 멋진 기차들을 두루 살펴보며 기차에 대한 호기심과 탐구심이 쑥쑥 자라날 거예요.

 

 

◆ 책을 읽기 시작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간결한 글과 입체적인 그림!

글자를 익히고 사물을 관찰하는 법을 배울 수 있어요.

커다란 플랩을 활용한 넓은 판면에 펼쳐진 큼직큼직한 그림과 짧고 쉬운 글은 아이들의 흥미를 끌고, 기다랗고 빠른 기차들을 경험할 수 있게 해 줘요. 또한 특징을 살린 간결하고 명확한 그림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설명을 통해 여러 가지 기차의 모양과 특징을 알 수 있지요. 옛날 기차들을 살펴보며 그 시대의 과학 기술과 문화에 대해 이해하고, 기차가 세계 곳곳을 누비며 횡단하는 나라와 지리에 대해서도 알아보며 탐구력을 기를 수 있답니다.

작가 소개

조남주 옮김

"조남주"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