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하고 괴상하고 웃긴 과학 사전!

① 동물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최고의 베스트셀러

원제 Weird but true! animals

글, 그림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 옮김 신수진

출간일 2021년 7월 26일 | ISBN 978-89-491-3203-7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190x190 · 208쪽 | 연령 7세 이상 | 가격 13,000원

도서구매
① 동물 (보기) 판매가 11,700 (정가 13,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상세웹페이지_기발하고괴상하고웃긴과학사전

편집자 리뷰

■ 130년 전통의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만든 가장 기발하고 재미있는 과학 사전 시리즈!

1888년 설립된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는 130년 넘게 과학, 우주, 자연, 생태, 인류, 문화, 역사 등 전 지구의 탐사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어요.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은 전 세계 28개국, 23개 언어로 발간되며, 최고의 작가가 찍은 사진으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의 최대 화제작인 이 시리즈는 엉뚱하고 기발한 과학 지식을 통해 아이의 과학적 호기심을 자극하고, 지적 욕구를 채워 주는 과학 사전입니다. 이미 전 세계에서 700만 부를 발행하였으며, TV 프로그램으로도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 커다란 사진과 그림으로 만나는 300가지 지식! 신개념 과학 사전 탄생!

-. 발톱 길이가 1미터나 되는 공룡은 무엇일까요?

-. 바다거북은 알이 묻혀 있던 모래의 온도에 따라서 성별이 달라진다고요?

-. 우리 몸속 혈관을 길게 이으면 지구를 두 바퀴나 돌 수 있대요!

이 시리즈는 이토록 흥미진진한 300가지 지식들을 동물, 공룡, 인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별로 엮어 만들었어요. 120여 장의 큼직한 사진, 톡톡 튀는 서체와 유머러스한 그림으로 이전에 본 적이 없는 신개념 과학 사전의 세계로 독자들을 초대한답니다. 게다가 가로세로 19센티미터인 책은 아이들이 손으로 쥐기에도 딱 알맞아 언제 어디에서나 책을 보고 싶은 아이들의 마음을 충족시켜 주어요. 책 읽기 싫어하는 아이도 책이 좋아지는 마법 같은 과학 사전이지요.

 

[잠깐!] 이 시리즈는 어떻게 만들었을까요?(1)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팀이 책, 토픽, 뉴스, 신문 등을 샅샅이 뒤져 모두가 놀랄 만한 300가지 사실을 깐깐하게 골라요.(2) 100퍼센트 사실인지 검증 또 검증을 하지요.

(3) 생생하고 재미있는 사진과 한눈에 쏙 들어오는 그래픽, 특별한 서체로 정보를 전달해요.

 

■ 남들은 모르는 300가지 동물 정보로 최고의 동물 박사가 되어 보세요!

동물의 놀라운 능력은 어디까지일까요? 제 몸무게보다 1000배 무거운 물건을 들 수 있는 쇠똥구리, 하늘에서도 땅에 기어가는 개미를 볼 수 있는 독수리 등 우리가 알지 못했던 신기한 동물 이야기가 와르르 쏟아집니다. 인류의 과학 기술 발전에 기여한 동물도 있답니다. 타조의 다리를 본뜬 생체 공학 부츠, 도마뱀붙이의 신체 구조를 탐구하여 만든 초강력 접착제도 소개되지요. 그밖에 신기한 동물의 탄생 과정과 동물의 한살이, 지구상에서 사라져 가는 동물들, 동물에 관한 속담, 동물의 이름에 담긴 의미 등 동물에 관한 모든 지식을 만나 보세요. 이 책을 읽은 아이는 주변 세계로 시야를 넓히고, 관찰을 통한 과학적 사고를 자연스럽게 익히게 됩니다. 300가지 동물 정보를 모두 마스터했다면 이어지는 퀴즈로 실력을 확인해 봐요!

작가 소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글, 그림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는 1888년 설립되어 130년 넘게 우주부터 바닷속까지 전 지구를 연구하기 위한 여러 가지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은 매달 28개국과 23개의 언어로 수백만 명의 독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어린이 출판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는 우주, 자연, 생태, 역사 등의 콘텐츠를 독보적인 수준의 사진 자료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신수진 옮김

대학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오랫동안 어린이 책을 만들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어린이 책을 편집, 번역하고, 시민들을 위한 그림책 창작 교육과 기획, 전시를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푸른 별 아이들』, 『제비호와 아마존호』 등이 있다.

"신수진"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