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배드 가이즈 4. 좀비 고양이의 습격


첨부파일


서지 정보

카피: 좀비 고양이 사태를 해결하라!

원제 the BAD GUYS 4

워서 부제: ATTACK OF THE ZITTENS

글, 그림 애런 블레이비 | 옮김 신수진

출판사: 비룡소

발행일: 2021년 9월 20일

ISBN: 978-89-491-4404-7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50x190 · 144쪽

가격: 12,000원

시리즈: 배드 가이즈 4

분야 만화, 문학, 읽기책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TheBadGuys_4_m2

“책 읽는 걸 싫어하는 아이들도 푹 빠져서 읽게 될 것 같다.”

“한글로 읽으니 더 재미있다.”  -독자 리뷰 중에서

“이걸 읽고 웃음 참을 수 있는 사람 있으면 나와 보시길.”  -《커커스 리뷰》

“그림책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아이들, 책 읽기 좋아하고 웃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한다. 잠들기 전 아이들과 함께 읽을 책을 찾는다면 역시 추천.”  -아마존 리뷰 중에서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래픽노블 시리즈 「배드 가이즈」가 비룡소에서 출간된다. 늑대, 뱀, 피라냐, 상어 등, 오래전부터 전래 동화나 공포 영화 등을 통해 무섭고 위험한 존재로 낙인찍힌 이들이 ‘나쁜 놈’이라는 오명을 씻겠다며 한자리에 모였다. 악당 이미지를 탈출하기 위해 착한 일을 하고, 마침내 ‘영웅’으로 거듭나겠다는 이들의 계획은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인지? ‘나쁜 놈’인지 ‘착한 친구’인지는 더 지켜봐야겠지만, ‘진짜 웃기는 놈들’인 것만은 확실한 이들의 이야기를 만나 보자.


목차

1장 장난이 아니네

2장 몸이 두 개가 아니라서

3장 감초 할머니

4장 변장의 달인

5장 해독제

6장 무인도에 도착하긴 했는데

7장 천하무적 트럭

8장 반갑지 않은 손님

9장 생각보다 멀리


편집자 리뷰

◆ 배드 가이즈 네 번째 이야기 – 좀비 고양이 떼로부터 세상을 구하라!

 

지난 이야기 『배드 가이즈 3. 귀염둥이의 두 얼굴』 마지막 장면에서 공개되어 주인공들을 충격에 빠뜨린 마멀레이드 박사의 ‘비밀 병기’, 좀비 고양이 떼. 결국 세상은 이들로 인해 아수라장이 되고 말았다! 마주쳤다 하면 달려들어 사납게 물어뜯고 할퀴는 무시무시한 고양이들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배드 가이즈, 아니 ‘착한 친구들’이 나섰다. 이번에는 ‘지구 평화 수호를 위한 국제 영웅 연합’의 폭스 요원도 함께다(3권에서 이미 눈치챘겠지만, 울프는 폭스 요원에게 흠뻑 빠져 있다). 이들은 좀비 고양이들을 본래의 귀여운 모습으로 되돌려 줄 해독제를 구하기 위해 ‘천재 약사’를 찾아간다. 그런데 ‘감초 할머니’라 불리는 이 악어 할머니, 과연 믿어도 되는 걸까? 무지하게 정신 사납고 돌팔이 냄새가 폴폴 풍기는 데다가, 호시탐탐 스네이크와 울프를 노리며 입맛을 다시는데……!

어쨌든 폭스 요원이 강력 추천하는 감초 할머니에게 의지할 수밖에 없는 상황. 할머니의 비법은 무엇이며, 그것은 과연 좀비 고양이 사태를 해결하고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아니 그보다, 감초 할머니의 입 속에서 오물오물 질겅질겅 씹히고 있는 우리의 스네이크는 과연 무사할 것인가!!?


작가 소개

--

애런 블레이비 글, 그림

인디북 어워드, 호주 아동 문학상 등을 수상한 호주의 인기 어린이책 작가로, 작가가 되기 전에는 14년간 배우로 활동했다. 국내에 출간된 책으로 『싫어! 다 내 거야!』, 「배드 가이즈」 시리즈가 있으며, 총괄 프로듀서로서 「배드 가이즈」 애니메이션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애런 블레이비"의 다른 책들

--

신수진 옮김

대학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오랫동안 어린이 책을 만들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어린이 책을 편집, 번역하고, 시민들을 위한 그림책 창작 교육과 기획, 전시를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푸른 별 아이들』, 『제비호와 아마존호』 등이 있다.

"신수진"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