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납치된 배드 가이즈의 우주 탈출 작전!

배드 가이즈 6. 외계 괴물과의 한판 승부

원제 the BAD GUYS 6 (Alien vs Bad Guys)

글, 그림 애런 블레이비 | 옮김 신수진

출간일 2022년 1월 5일 | ISBN 978-89-491-4406-1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30x180 · 144쪽 | 연령 8세 이상 | 가격 12,000원

시리즈 배드 가이즈 6 | 분야 만화, 문학

도서구매
배드 가이즈 6. 외계 괴물과의 한판 승부 (보기) 판매가 10,800 (정가 12,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TheBadGuys_6

편집자 리뷰

◆ 배드 가이즈 여섯 번째 이야기 – 외계 괴물의 공격에서 벗어나 지구로 귀환하라!

 

귀여운 동물들을 좀비로 변신시키는 ‘귀염둥이-꺼져 광선’을 파괴하고, 지구를 멸망에서 구해 낸 착한 친구들. 마침내 ‘나쁜 놈’이라는 오명을 벗고 어엿한 ‘영웅’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이제 남은 건 명예롭게 지구로 귀환하는 것뿐! 그러나 이들은 마멀레이드 박사, 즉 엉덩이가 주렁주렁 달린 끔찍하고 징그러운 외계 괴물의 소굴에 갇힌 채, 타고 갈 우주선도 없이 옴짝달싹 못 하는 상황이다.

그러던 중 탈출 장치를 발견하여 다 함께 지구로 돌아가려 하지만, 외계 괴물은 착한 친구들을 하나씩 납치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이들은 더럽고, 징그럽고, 사악하기 이를 데 없는 외계인의 손아귀에서 벗어나, 무사히 지구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목차

1장 우주에서 옴짝달싹 못 하고

2장 덩그러니 넷이서

3장 여자 외계인

4장 돌고 돌아 제자리

5장 헤어날 수 없는 웅덩이

6장 이대로 끝?

7장 어디 한번 덤벼 보시지

8장 탈출 장치

9장 난 누구? 여긴 어디?

작가 소개

애런 블레이비 글, 그림

인디북 어워드, 호주 아동 문학상 등을 수상한 호주의 인기 어린이책 작가로, 작가가 되기 전에는 14년간 배우로 활동했다. 국내에 출간된 책으로 『싫어! 다 내 거야!』, 「배드 가이즈」 시리즈가 있으며, 총괄 프로듀서로서 「배드 가이즈」 애니메이션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신수진 옮김

대학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오랫동안 어린이 책을 만들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어린이 책을 편집, 번역하고, 시민들을 위한 그림책 창작 교육과 기획, 전시를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푸른 별 아이들』, 『제비호와 아마존호』 등이 있다.

"신수진"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