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 오감발달 동물 오케스트라의 모차르트 사운드북

원제 The Animal Orchestra Plays Mozart

샘 태플린 | 그림 애그 자트코우스카 | 옮김 송지혜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22년 2월 11일 | ISBN 880-926418-193-5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16x217 · 10쪽 | 가격 19,000원

도서구매
우리 아기 오감발달 동물 오케스트라의 모차르트 사운드북 (보기) 판매가 17,100 (정가 19,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우리 아기 오감발달 동물 오케스트라의 모차르트 사운드북

편집자 리뷰

아기의 두뇌를 발달시키고, 감수성을 키워 주는

생생한 모차르트 클래식 사운드

동물 오케스트라를 따라 숲속의 평화로운 풍경을 보며

아름답고 서정적인 멜로디를 감상해 보세요!

· 호른 협주곡 제4번│교향곡 제25번│피아노 협주곡 제21번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교향곡 제41번 ·

 

동물 오케스트라가 모차르트의 클래식 다섯 곡을 연주하며 모차르트의 생애와 각 음악의 특징을 소개해요.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는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작곡가 중 한 사람이에요. 먼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호른 협주곡 제4번>을 들어 보세요. 가을 하늘같이 아름다운 선율을 느낄 수 있어요. 모차르트가 열일곱 살 때 작곡한 <교향곡 제25번>도 들으면 눈보라가 내리치는 듯한 모차르트의 열정과 고민이 느껴질 거예요. 현악기를 손가락을 튕겨 연주하는 <피아노 협주곡 제21번>에 귀를 기울이면 따스한 봄바람 같은 피아노 선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웅장하고 화려한 <교향곡 제41번>을 들으며 풍부한 선율을 감상해 보세요. 클래식 음악이 아기의 두뇌를 발달시키고, 감수성을 키워 줄 거예요.

 

 

◆ 아기와 함께 이렇게 놀아 주세요!

○ 아기와 함께 사운드 놀이부터 촉감 놀이, 까꿍 놀이까지 세 가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만능 사운드북이에요! 아기의 관심을 따라 다양하게 즐겨 보세요.

○ 봄, 여름, 가을, 겨울의 평화로운 숲속 풍경을 보며 클래식을 들어 보세요. 클래식의 선율이 더 아름답게 느껴져 몸과 마음이 편안해 질 거예요.

○ 서로 다른 느낌을 전하는 모차르트의 클래식 다섯 곡이 입체적인 음향으로 들려요. 클래식 음악은 아기의 두뇌와 청각 발달에 도움을 주고, 정서적 안정을 도와줘요. 아기와 함께 편안한 자세로 잔잔한 음률에 몸을 맡기고 감상해 보세요.

○ 종이에 구멍을 뚫어 만든 오돌토돌한 질감을 느끼고, 구멍 속에 손가락도 넣어 보고, 구멍 사이로 까꿍 놀이하듯 다음 장에 등장하는 동물과 풍경을 살펴보세요. 아기의 촉각이 발달되고 두뇌가 자극될 거예요.

○ 다양한 장면 속 알록달록한 그림이 시각을 발달시켜 줄 거예요.

작가 소개

샘 태플린

"샘 태플린"의 다른 책들

송지혜 옮김

부산대학교에서 분자생물학과 일어일문학을 전공하고, 고려대학교에서 과학언론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제1회 밀크T 창작동화 공모전에서 과학 동화 부문 은상을 받았으며, 어린이를 위한 과학책을 쓰고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쓴 책으로 『초등학생이 딱 알아야 할 첨단과학 상식 이야기』, 『자연을 담은 색, 색이 만든 세상』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 『알기 쉬운 원소도감』,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바다 100가지』, 『10대를 위한 최신 과학: 드론』 등이 있다.

"송지혜"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