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로 돌아오긴 했는데, 공룡 시대로 와 버렸다!

배드 가이즈 7. 위험천만 시간 여행

원제 THE BAD GUYS 7 (Do-You-Think-He-Saurus?!

글, 그림 애런 블레이비 | 옮김 신수진

출간일 2022년 2월 25일 | ISBN 978-89-491-4407-8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50x190 · 160쪽 | 연령 8세 이상 | 가격 12,000원

시리즈 배드 가이즈 7 | 분야 만화, 문학

도서구매
배드 가이즈 7. 위험천만 시간 여행 (보기) 판매가 10,800 (정가 12,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TheBadGuys_7

편집자 리뷰

◆ 배드 가이즈 일곱 번째 이야기 – 공룡 시대로 떨어지다!

 

외계 괴물의 우주 정거장에서 탈출 장치를 탄 것까지는 좋았는데, 그게 ‘타임머신’이었다니! 지구에서 폭스 요원과 만나기로 한 바로 그 자리에 정확히 도착했지만, 아무도 맞아 주는 이 없고, 주변은 낯설기만 하다. 그 이유는, 이들이 시간을 거슬러 6500만 년 전으로 왔기 때문. 영웅을 맞이하는 환영 인파 대신, 무시무시한 티라노사우루스와 벨로키랍토르가 입맛을 다시며 달려드는 기막힌 상황!

이 와중에도 샤크의 변장 재능은 선사 시대에도 빛을 발하는데, 샤크에게 지시를 내리는 건 의외로 스네이크? 야생의 기운을 받은 탓인지 스네이크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천재 해커’ 툴라는 타임머신 수리도 할 수 있을까? 시간 여행은 과연 어떤 느낌일지? 우리의 영웅들은 공룡의 먹이가 되지 않고 무사히 현재로 돌아올 수 있을까?!

목차

1장 같은 장소 엉뚱한 시간

2장 변해 버린 스네이크

3장 문제가 너무 많아

4장 누가 대장인가

5장 시간 여행의 문

6장 괴상한 여행

7장 다시, 우리가 아는 그곳으로…

8장 으응?!

작가 소개

애런 블레이비 글, 그림

인디북 어워드, 호주 아동 문학상 등을 수상한 호주의 인기 어린이책 작가로, 작가가 되기 전에는 14년간 배우로 활동했다. 국내에 출간된 책으로 『싫어! 다 내 거야!』, 「배드 가이즈」 시리즈가 있으며, 총괄 프로듀서로서 「배드 가이즈」 애니메이션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애런 블레이비"의 다른 책들

신수진 옮김

대학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오랫동안 어린이 책을 만들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어린이 책을 편집, 번역하고, 시민들을 위한 그림책 창작 교육과 기획, 전시를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푸른 별 아이들』, 『제비호와 아마존호』 등이 있다.

"신수진"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