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영웅이 되고 싶다고? 훈련부터 받아!

배드 가이즈 8. 초능력자로 거듭나기

원제 the BAD GUYS 8 (SUPERBAD)

글, 그림 애런 블레이비 | 옮김 신수진

출간일 2022년 3월 30일 | ISBN 978-89-491-4408-5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50x190 · 144쪽 | 연령 8세 이상 | 가격 12,000원

시리즈 배드 가이즈 8 | 분야 만화, 문학

도서구매
배드 가이즈 8. 초능력자로 거듭나기 (보기) 판매가 10,800 (정가 12,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TheBadGuys_8

편집자 리뷰

◆ 배드 가이즈 여덟 번째 이야기 – 진정한 ‘슈퍼 영웅’으로 거듭나기!

 

타임머신을 통해 공룡 시대에서 현재로 귀환하던 중, 각자 놀라운 능력을 갖게 된 ‘착한 친구들.’ 울프는 근육에서 나오는 어마어마한 힘을, 피라냐는 엄청난 스피드를, 스네이크는 자기 생각대로 다른 사물이나 상대방을 조종하는 능력을, 변장 천재 샤크는 실제로 ‘변신’하는 능력을 갖게 되는데! 초능력을 지닌 슈퍼 영웅이 되었다며 모두 들뜨지만, 실제로는 자기 능력을 컨트롤할 줄 몰라 우왕좌왕한다.

이에 폭스 요원은 자신이 속한 ‘지구 평화 수호를 위한 국제 영웅 연합’의 도움을 받을 것을 권하고, 착한 친구들은 이들과 함께 맹훈련에 돌입한다. 울프, 스네이크, 피라냐, 샤크는 결코 만만치 않은 국제 영웅 연합 요원들의 훈련을 무사히 통과하여, 이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까?

(『배드 가이즈 5』,『배드 가이즈 7』에서 슬쩍슬쩍 모습을 비쳤던 폭스 요원의 동료들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목차

● 차례

 

1. 다시 모여 우왕좌왕

2. 국제 영웅 연합

3. 이게 무슨 일이람?

4. 찻잔으로 변신!

5. 빙글! 빙글! 빙글!

6. 나쁜 애들이라고?

7. 마지막 시험

8. 깜짝 놀랄 만한 계획

9. 커다란 난관

작가 소개

애런 블레이비 글, 그림

인디북 어워드, 호주 아동 문학상 등을 수상한 호주의 인기 어린이책 작가로, 작가가 되기 전에는 14년간 배우로 활동했다. 국내에 출간된 책으로 『싫어! 다 내 거야!』, 「배드 가이즈」 시리즈가 있으며, 총괄 프로듀서로서 「배드 가이즈」 애니메이션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애런 블레이비"의 다른 책들

신수진 옮김

대학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오랫동안 어린이 책을 만들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어린이 책을 편집, 번역하고, 시민들을 위한 그림책 창작 교육과 기획, 전시를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푸른 별 아이들』, 『제비호와 아마존호』 등이 있다.

"신수진"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