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하고 괴상하고 웃긴 과학 사전!

멍청한 악당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최고의 베스트셀러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 그림 톰 닉 코코토스 | 옮김 신수진

출간일 2022년 4월 20일 | ISBN 978-89-491-3206-8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190x190 · 172쪽 | 연령 7세 이상 | 가격 13,000원

도서구매
멍청한 악당들 (보기) 판매가 11,700 (정가 13,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기발하고괴상하고웃긴과학사전_멍청한악당들

편집자 리뷰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요절복통 신개념 과학 사전

황당한 사건들로 만나는 신기한 법 과학의 세계!

 

웃음과 재미, 유익한 정보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기발하고 괴상하고 웃긴 과학 사전!」 시리즈의 ‘멍청한 악당들’ 편이 ㈜비룡소에서 출간되었어요. 전 세계 최고의 탐험가들과 함께 과학, 자연, 역사 등을 탐사해 온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동물, 공룡, 우리 몸, 엽기 상식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별로 엉뚱하고 기발한 과학 사전을 만들었답니다. 이번 책은 전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멍청한 악당들’을 소개해요. 더불어 최신 법 과학 지식, 범죄의 역사와 수사 정보 등도 만날 수 있지요. 자, 눈을 감고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시원하게 웃을 준비가 되었다면, 코믹 범죄 사건 현장으로 떠나 볼까요?

 

[잠깐!]이 책은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1)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팀이 뉴스, 신문, 해외 토픽 등을 샅샅이 뒤져 150가지 황당한 범죄 사건을 찾아요.

(2) 아이들의 웃음을 유발하는 다채로운 콜라주 아트를 그려 넣어요.

(3) 알아 두면 유익한 법 과학 정보를 넣어 재미와 지식을 동시에 담아요.

 

■ 이보다 더 황당할 순 없다! 전 세계 멍청한 악당들이 벌인 코믹 사건 사고 150가지!

도둑질하러 들어간 빈집에서 느긋하게 핫도그를 튀겨 먹은 도둑이 있대요! 신분증이 든 지갑을 놔두고 온 강도도 있고요. 산타처럼 굴뚝으로 남의 집에 몰래 들어가려다가 몸이 꽉 끼어 버린 사연, 복면 대신 팬티를 뒤집어쓴 도둑의 결말도 궁금하지 않나요?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실마리를 잡기 어려운 사건 사고를 수사하는 방법, 범죄 현장에 남겨진 지문과 증거의 쓰임, 최신 시시티브이(CCTV) 기술의 발전 등 법 과학 정보도 알차게 담았답니다. 깔깔 웃으며 책을 읽다 보면 어느새 과학 실력이 쑥쑥! 책의 내용을 모두 마스터했다면 이어지는 퀴즈로 실력을 확인해 보세요.

 

■ 사건 현장을 생생하게 재현한 콜라주 아트로 재미 두 배!

이 책은 우스꽝스러운 사건 사고 현장을 콜라주 아트로 재현했다는 점이 특별해요. 콜라주 아트는 다른 사물이나 사람의 얼굴이 나온 사진, 인쇄물 등을 부분적으로 오려 내고 다시 붙여 새로운 장면을 만들어 내는 미술 기법이지요. 어리석은 도둑은 더욱 우스꽝스럽게 표현하면서 사건의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장면은 어린이 독자들에게 생생하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전하며, 호기심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답니다.

 

■ 우리 아이 읽기 독립이 고민이라면? 바로 이 책!

이 책은 책 읽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책이 좋아지는 마법 같은 책이에요. 짧은 호흡의 코믹한 에피소드들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책 읽기에 흥미를 북돋워 주지요. 가로세로 19센티미터인 책 크기는 아이들이 손으로 쥐기에 딱 알맞아 언제 어디에서나 책을 보고 싶은 아이들의 마음을 충족시켜 주어요. 한글 떼기와 본격적인 독서 사이, 읽기 독립을 훈련하는 7세부터 초등 저학년 친구들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작가 소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는 1888년 설립되어 130년 넘게 우주부터 바닷속까지 전 지구를 연구하기 위한 여러 가지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은 매달 28개국과 23개의 언어로 수백만 명의 독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어린이 출판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는 우주, 자연, 생태, 역사 등의 콘텐츠를 독보적인 수준의 사진 자료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톰 닉 코코토스 그림

수년 동안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매거진에 삽화를 그렸으며, 디즈니, 뉴욕 타임스 등에서 출간한 수많은 책들에 삽화를 실었다. 골드 애디상, 폴리오 매거진 오지 어워드, 아메리칸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 등에서 수상하였으며, 뉴욕주립대학교 산하 전문학교인 뉴욕패션기술대학교의 겸임 교수다.

신수진 옮김

대학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오랫동안 어린이 책을 만들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어린이 책을 편집, 번역하고, 시민들을 위한 그림책 창작 교육과 기획, 전시를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푸른 별 아이들』, 『제비호와 아마존호』 등이 있다.

"신수진"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