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과학 플랩북 어디어디 숨었니? 바닷가 동물들

원제 Peep Inside the Seashore

안나 밀버른 | 그림 시모나 디미트리 | 옮김 송지혜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22년 6월 8일 | ISBN 979-11-9089-647-4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65x195 · 14쪽 | 연령 3세 이상 | 가격 11,000원

도서구매
우리 아이 첫 과학 플랩북 어디어디 숨었니? 바닷가 동물들 (보기) 판매가 9,900 (정가 11,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우리 아이 첫 과학 플랩북 어디어디 숨었니 바닷가 동물들

편집자 리뷰

다양한 플랩과 구멍으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쑥쑥! ‘지식’을 쏙쏙!

 

파도치는 바닷가에 누가 살고 있을까요?

 

책장을 펼치면 크고 작은 플랩 장치와 쏙쏙 뚫린 구멍이 입체적으로 살아나요.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지요. 플랩을 하나씩 열어 바닷가의 환경은 어떠한지, 바닷가에는 누가 살고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아요.

파도가 철썩철썩 밀려오며 줄무늬 조약돌과 예쁜 조개껍데기를 해변으로 가져와요. 해초 아래 좁은 바위틈에는 게가 숨어 있지요. 해달은 물 위에 둥둥 누워서 조개를 깨 먹고, 커다란 바다코끼리들이 바닷가에서 일광욕을 즐겨요. 삿갓조개와 불가사리, 펠리컨, 퍼핀, 거북 등 바닷가의 동물들이 무엇을 하는지 들여다보세요. 모래 언덕에 사는 식물들과 식물 사이사이에 숨어 있는 곤충까지, 바닷가의 아름다운 환경과 생태를 만나 보아요. 아이들은 플랩과 구멍 사이로 이어지는 이야기를 상상하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어요. 또한 이러한 과정 속에서 바닷가의 동물들이 바다에서 무엇을 하고, 무엇을 먹는지 등 바닷가 동물들의 생태와 특징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답니다.

 

◆ 플랩과 구멍 속에 꼭꼭 숨은 바닷가 동물들을 찾아요!

어디어디 숨었니? 구멍 사이로 살짝 보이는 동물이 어떤 동물인지 맞혀 보아요. 크고 작은 플랩을 들추며 동물들과 숨바꼭질하는 기분이 들지요. 또한 장면 곳곳에 쏙쏙 뚫린 구멍을 들여다보고 손가락을 넣어 보기도 해요. 올록볼록 두꺼운 종이의 질감이 아이들의 촉각을 자극하고, 손 조작 능력을 발달시켜 줄 거예요.

 

◆ 유아의 눈높이에 꼭 맞추어 전하는 바닷가의 환경과 생태

바닷가에는 어떤 동물들이 살고 있나요? 찰랑찰랑 물이 고인 바위웅덩이에는 누가 있을까요? 달빛이 비치는 밤바다에서 거북이 무엇을 할까요? 퍼핀이 물고기를 가득 물고 어디로 가고 있을까요? 물속에 풍덩 뛰어든 펠리컨이 무엇을 잡아먹었을까요? 책 속 물음을 따라 플랩을 하나씩 열면서 바닷가의 환경을 들여다보고, 바닷가에 사는 동물들의 습성과 특징을 알 수 있어요. 간결하고 리듬감 있는 문체와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림은 유아들도 쉽게 책에 몰입하도록 도와주어요. 플랩을 열고 닫으며 지식을 쏙쏙 얻고 집중력과 관찰력을 높일 수 있답니다.

작가 소개

안나 밀버른

"안나 밀버른"의 다른 책들

시모나 디미트리 그림

송지혜 옮김

부산대학교에서 분자생물학과 일어일문학을 전공하고, 고려대학교에서 과학언론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제1회 밀크T 창작동화 공모전에서 과학 동화 부문 은상을 받았으며, 어린이를 위한 과학책을 쓰고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쓴 책으로 『초등학생이 딱 알아야 할 첨단과학 상식 이야기』, 『자연을 담은 색, 색이 만든 세상』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 『알기 쉬운 원소도감』,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바다 100가지』, 『10대를 위한 최신 과학: 드론』 등이 있다.

"송지혜"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