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반짝반짝 소리 나는 크리스마스 사운드북


첨부파일


서지 정보

원제 Light and Sound Christmas

샘 태플린 | 그림 조던 레이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발행일: 2022년 11월 1일

ISBN: 880-926418-207-9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15x215 · 10쪽

가격: 19,0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책소개

반짝반짝 소리 나는 크리스마스 사운드북


편집자 리뷰

반짝이는 빛과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멜로디가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선물하는 ‘전구 사운드북’

 

책을 펼치고 버튼을 누르면 전구에 불이 켜지고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멜로디가 흘러나와요. 반짝이는 불빛이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고, 여러 가지 악기 소리가 아이들의 귀를 쫑긋 세워 줄 거예요. 산타 할아버지를 기다리는 숲속 동물들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 반짝반짝 불빛과 아름다운 악기 연주로

산타 할아버지를 기다리는 크리스마스이브

작은 밤나무 숲에 크리스마스이브가 찾아왔어요. 모두 신이 났지만 여우 프레야는 산타 할아버지가 우리 마을을 찾지 못하실까 봐 걱정이에요. 친구인 여우 플로렌스는 산타 할아버지가 길을 잘 찾아올 수 있도록 등불을 켜고 바이올린을 연주하자고 하지요. 그래도 걱정이 사라지지 않은 두 친구는 숲속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하러 가요. 오소리 가족을 만나자, 할머니 오소리는 양초를 밝혀 주고 할아버지 오소리는 트럼펫을 연주하지요. 다람쥐 가족을 찾아가자, 아빠 다람쥐는 크리스마스 전구를 켜 주고, 아기 다람쥐들은 리코더를 불어 주어요. 마지막으로 생쥐 가족을 찾아갔더니, 이모 생쥐와 삼촌 생쥐는 다리에 등불을 걸어 주고 악기 생쥐들은 악기를 연주해 줍니다. 이제 마을에 반짝반짝 불빛과 아름다운 음악이 가득해요. 다음날 크리스마스 아침이 밝자, 산타 할아버지가 마을에 들러 멋진 선물을 한가득 놓고 가셨답니다. 숲속 친구들은 행복하게 외쳐요. 모두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불빛과 멜로디

버튼을 누르면 전구에 불이 켜지고 멜로디가 흘러나와요. 징징지잉 아름다운 선율의 바이올린 소리, 빰빠빠빠 힘찬 트럼펫 소리, 삐리리리 맑은 리코더 소리, 여러 악기가 한데 어우러진 연주 소리에 맞춰 전구의 불빛이 하나둘 켜지지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는 아름다운 멜로디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선물하고, 반짝이는 불빛은 책을 보는 아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밝혀 줄 거예요. 친구들과 서로 돕고 함께하는 이야기를 통해 크리스마스의 기쁨과 행복을 나눌 수 있답니다.


작가 소개

--

샘 태플린

"샘 태플린"의 다른 책들

--

조던 레이 그림

"조던 레이"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