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책 베스트셀러 시리즈의 만화판!

마법의 시간여행 컬러 코믹스 2 도와줘요, 흑기사!

원제 MAGIC TREE HOUSE® THE GRAPHIC NOVEL THE KNIGHT AT DAWN

원작 메리 폽 어즈번 | 각색 제니 레어드 | 그림 켈리 매슈스, 니콜 매슈스 | 옮김 노은정

출간일 2022년 12월 15일 | ISBN 978-89-491-8536-1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40x210 · 168쪽 | 연령 6세 이상 | 가격 13,000원

도서구매
마법의 시간여행 컬러 코믹스 2 도와줘요, 흑기사! (보기) 판매가 11,700 (정가 13,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마법의시간여행(컬러코믹스)2

편집자 리뷰


전 세계 1억 4천만 부 판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마법의 시간여행」을 컬러 코믹스로 만나다!  

“사랑받는 읽기책 시리즈를 독창적인 그래픽 노블로 각색한 작품.
만화 형식으로 매끄럽게 옮겨져 새로운 독자들에게 알맞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마법의 시간여행」 시리즈의 만화판 「마법의 시간여행 컬러 코믹스」 시리즈의 1~3권이 ㈜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다. 「마법의 시간여행 Magic Tree House」 시리즈는 1992년 미국에서 처음 출간된 이래 30년간 39개 언어로 번역 출간되어 전 세계 1억 4천만 부, 국내 550만 부 판매되며 어린이들의 가장 친근한 모험 친구이자 책 읽기 재미를 알려 주는 독서 친구로 자리 잡았다. 동화 형식의 어린이 논픽션 분야를 개척해 내며 전 세계 아이들을 책의 마법에 빠져 들게 한 지식 교양 어드벤처 시리즈가 원작 출간 30주년을 맞아 풀컬러 그래픽 노블이라는 새로운 형식으로 새롭게 국내 독자들에게 선보인다.

“우리 아들은 책을 잘 읽지 않는데, 이 책을 골라서 읽었어요…. 즉 너무 재미있다는 거죠!
글이 꽤 짧고 그림이 많아서 읽기를 어려워하는 독자에게 좋습니다.”-C.****(아마존 독자)

“우리 반 아이들이 다음 순번에 읽으려고 다투는 책이에요”-Ni****(아마존 독자)

“우리 딸은 이 책에 푹 빠졌고, 후속권이 나오는 걸 못 기다리겠다고 해요.
우리 딸이 독서에 자신감을 얻고, 더 읽고 싶게 만든 책이에요.”-Je****(아마존 독자)

“아홉 살이 다 된 우리 아이는 몇 년 동안 읽기에 어려움을 겪었어요. 그래서 우리는 이 책을 함께
읽기 시작했어요. 아이는 거의 도움을 받지 않고서 3장까지 읽었어요! 아이가 자신감이 커지고
책 읽기에 흥미를 갖는 모습이 놀라웠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ch****(아마존 독자)

“새로운 세대를 위한 새로운 형식으로 이 시리즈를 내놓아서 너무 좋아요. 우리 아들은 읽기를
좋아하지 않는데 며칠 밤에 걸쳐서 이 책들을 탐독했고, 내가 어린 시절부터 기억하는 줄거리를
좋아했어요.”-Ro******(아마존 독자)

■ 새로운 독자 눈높이에 맞춘 풀컬러 만화판 「마법의 시간여행」

주인공 잭과 애니 남매가 마법의 오두막집이라는 신비한 공간을 통해 책 속 세계로 옮겨 가며 펼치는 모험을 선명한 컬러와 드라마틱한 연출이 돋보이는 칸 만화로 변주해냈다. 윌 어즈번, 랜디 코츠 작가와 함께 뮤지컬 「마법의 시간여행」의 대본을 썼던 극작가 제니 레어드가 원작의 이야기 구조를 유지하면서도 만화 문법에 맞추어서 대사와 지문 위주로 재구성했다. 그림을 맡은 켈리 매슈스와 니콜 매슈스는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마법의 오두막을 통하여 역사의 공간으로 환상적인 시간여행을 떠나는 모험을 애니메이션 영화처럼 박진감 넘치게 그려 냈다.
컬러 만화로 선보이는 「마법의 시간여행 컬러 코믹스」 시리즈는 역사 속의 장소로 모험을 떠나는 잭과 애니의 짜릿한 타임 슬립 여행을 다채로운 이미지로 보여 준다. 인물들의 행동을 그림으로 보고, 대사는 발화 주체를 그림으로 구분해 가며 볼 수 있어서 더욱더 이해하기가 쉽다. 짧은 글과 풍부한 그림 덕분에 긴 글 읽기가 익숙하지 않은 독자도 어렵지 않게 완독할 수 있어 책 읽기의 재미를 붙이기에 좋다. 또한 티라노사우루스에 쫓기는 잭의 진땀 나는 상황, 어두운 밤 커다란 성에 몰래 들어가서 마주한 중세 사람들의 모습, 고대 이집트의 피라미드 안쪽에서 마주한 여왕의 무덤 등 역사와 판타지가 어우러진 모험을 통해서 이야기를 읽는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 지식 교양 어드벤처 원작의 매력을 더 쉽고 재미있게!

메리 폽 어즈번의 원작 「마법의 시간여행Magic Tree House」 시리즈는 역사와 판타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잭과 애니의 모험에 함께하다 보면 어느새 세계 역사, 지리, 과학, 문화, 인물 이야기 등 저학년이 알아야 할 다양한 교양 지식을 폭넓게 익힐 수 있는 동화 형식의 논픽션이다. 교양 지식과 더불어, 이야기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인생의 아름다운 가치까지도 전한다. 잭과 애니 남매는 역사 속의 장소로 모험을 떠나 공룡부터 실제 인물까지 두루 만나고 그곳에서 여러 마법과 책 속 지식을 사용해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 이 과정에서 역사적인 사건, 유명한 건물과 인물, 자연환경 등에 관한 다양한 지식을 자연스럽게 알아 나가게 된다. 잭이 책에서 정보를 찾아내고 메모하고, 애니가 용감하게 도전하고 다른 사람과 교류하며 임무를 해결하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 줄거리

잭과 애니가 모험이 시작되었던 나무 위의 오두막을 다시 찾아간다. 지난번과 똑같이 사람은 없고 책은 가득한 오두막에서 애니와 잭은 기사와 성에 관한 책을 펼쳤다가 누가 썼는지 알 수 없는 메시지가 적힌 책갈피를 발견한다. 그리고 잠시 후, 잭과 애니는 오두막 밖에서 중세의 성을 마주하게 된다. 성에 들어가 연회를 지켜보던 잭과 애니는 사람들을 피하려다가 누군가에게 붙잡히고 지하 감옥으로 끌려가는데…….

목차

1장 컴컴한 숲
2장 또다시 떠나는 모험
3장 다리를 건너
4장 성안으로
5장 꼼짝없이
6장 지하 감옥
7장 비밀 통로
8장 기사
9장 달빛 아래서
10장 한 꺼풀 벗겨진 비밀

작가 소개

메리 폽 어즈번 원작

미국에서 태어나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에서 연극을 공부했고, 그리스 신화와 종교에 매료되어 종교학을 공부하기도 했다. 졸업 후에 그리스의 크레타 섬에 있는 동굴에서 생활하기도 했고, 유럽 친구들과 함께 이라크, 이란, 인도, 네팔 등을 비롯한 아시아 16개국을 자동차로 여행하기도 했다. 여행 중에 아프가니스탄에서 지진을 겪기도 하고, 히말라야에서 독이 몸에 퍼져 목숨을 잃을 뻔 하기도 했다. 고향으로 돌아온 뒤에는 윈도 디스플레이어, 병원 조무사, 식당 종업원, 바텐더, 어린이 책 잡지 편집자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지며 생활했다. 워싱턴에서 관광 가이드로 지내던 연극배우이자 감독, 극작가인 지금의 남편 윌 어즈번을 만나 결혼했다. 청소년을 위한 소설 『최선을 다해 뛰어라』라는 작품을 쓰게 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작가 생활을 시작했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도 오른 대표 작품 「마법의 시간 여행」 시리즈는 본격 어린이 교양서로, 전 세계 35개국에 출간되었고 25년 동안 어린이뿐만 아니라 학부모, 교육 관계자들에게 열렬한 사랑을 받아 왔다. 과학, 다양한 세계 역사, 문화, 지리 등 어린이들이 알아야 할 많은 지식을 재미난 판타지 이야기에 담았고, 특히 모험 속에서 피어나는 잭과 애니의 우애, 배려심, 존중 등은 어린이들이 꼭 갖추어야 할 덕목으로도 손색없다.

"메리 폽 어즈번"의 다른 책들

노은정 옮김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어린이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어요. 『쉬잇! 다 생각이 있다고』, 『생일 축하해요, 달님!』, 『못생긴 친구를 소개합니다』, 「마녀 위니」시리즈, 「마법의 시간여행」시리즈, 「마음과 생각이 크는 책」시리즈 등 300권이 넘는 책들을 번역했어요.

"노은정"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