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코믹북)1

원제 TRANSFORMERS ANIMATED VOLUME 1

마티 아이젠버그 | 각색 재커리 라우 | 옮김 김라라

출간일 2009년 6월 15일 | ISBN 978-89-491-9370-0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188x255 · 124쪽 | 연령 7세 이상 | 절판

시리즈 트랜스포머 시리즈 | 분야 만화

책소개

TV 카툰네트워크 방영작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를 만화로 만나 보세요!

2007년 전 세계 변신 로봇 붐을 일으켰던 영화「트랜스포머」가 2009년 6월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으로 다시 돌아온다. 영화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 개봉에 맞춰 고릴라박스에서는「트랜스포머 애니메이션」시리즈 중 2008년 카툰네트워크에서 방영되었던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를 만화화한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 코믹북 1』을 출간하였다. 트랜스포머 코믹북은 총 세 권이며 1권에서는 우연히 올스파크를 발견한 오토봇이 디셉티콘의 공격을 받아 지구에 불시착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사건들이 담겨 있다. 기본적인 스토리는 영화나 만화나 비슷하지만 범블비가 ‘샘’이 아닌 소녀 ‘사리’를 수호한다는 점, 메가트론이 인간을 이용해 올스파크를 차지하기 위해 음모를 꾸민다는 점 등은 만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새로운 재미다. 트랜스포머는 현재 캐릭터 판퍼즐 1∼2가 출간되었으며 앞으로 애니메이션과 영화 속 캐릭터가 담긴 색칠북, 동화책, 영어 동화책, 스티커 놀이북, 퍼즐 등이 함께 출간될 예정이다.

편집자 리뷰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 코믹북 줄거리

【1권】

오토봇 스페이스 브릿지 수리팀 대장 옵티머스 프라임과 그의 부하 라쳇, 벌크헤드, 프라울, 범블비는 어느 날, 우연히 올스파크를 발견한다. 올스파크는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에너지원으로 디셉티콘은 올스파크를 뺏어 그 힘으로 전 우주를 지배하려고 한다. 디셉티콘에 쫓겨 지구에 불시착한 오토봇과 이를 쫓아 지구를 파괴하려는 디셉티콘의 숨 막히는 대결이 시작된다.

 

트랜스포머 등장 로봇

옵티머스 프라임

경험 없는 오합지졸 오토봇의 젊은 대장. 오토봇 사관학교 출신으로 순간적인 판단력과 몸놀림이 뛰어나다. 비클 모드는 소방차.

범블비

오토봇의 막내. 자랑하길 좋아하고, 충동적인 성격 탓에 결과에 대해 깊이 고민하지 않는 편이다. 비록 팀에서는 어린애 취급을 받지만 소형 경찰차로 변신하면 최고의 스피드로 멋지게 임무를 완성하는 프로다.

프라울

팀에서 그의 재빠른 몸놀림을 따를 자가 없다. 자신감이 넘치며, 혼자 나서서 싸우는 것을 좋아해 어디선가 불쑥 나타나 공격을 시작한다. 비클 모드는 경찰 오토바이.

벌크헤드

오토봇에서 빠질 수 없는 힘꾼. 팀에서 가장 힘이 세지만, 눈치 없고 둔한 성격이 문제라면 문제. 로봇일 때나 장갑차일 때나 아주 터프하다.

라쳇

오토봇의 부사령관이자 의료 담당. 의사로서의 능력은 최고지만 환자 다루는 솜씨는 거친 편. 비클 모드는 구급차.

메가트론

부하들에게 맹목적인 충성심을 요구하는 디셉티콘의 지도자. 오토봇 하나쯤은 아침 식사로 먹을 정도로 사납고 잔인함. 비클 모드는 헬리콥터 전투기.

스타스크림

메가트론의 오른팔. 메가트론을 제거하고 언젠가 디셉티콘의 대장이 되려는 야심을 품고 있다. 하지만 결정적으로 부하들을 이끄는 카리스마가 부족한 만년 2인자.

 

트랜스포머 캐릭터 소개

미국 장난감 회사인 하스브로(HASBRO)의 「트랜스포머」 피규어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트랜스포머」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1984년 첫 방송을 시작하였고, 같은 해 만화책으로도 출간되었다. 20년 넘게 여러 시리즈로 맥을 이어온 「트랜스포머」는 두터운 골수팬 층을 확보했고, 2007년 영화 「트랜스포머」로 커다란 전환점을 갖게 된다.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와 최고의 액션 영화 연출가 마이클 베이가 영화 「트랜스포머」의 메가폰을 잡게 된 것! 두 거장의 초대형 프로젝트로 떠오른 영화 「트랜스포머」는 2007년 개봉 당시 국내외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웠으며, 영상 혁명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지역과 세대를 뛰어넘는 세계 최고의 로봇 캐릭터로 자리 잡게 되었다.

작가 소개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