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애니메이트드(코믹북) 3

마티 아이젠버그, 재커리 라우, 김라라

출간일 2009년 6월 30일 | ISBN 978-89-491-9372-4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188x255 · 132쪽 | 연령 7세 이상 | 절판

시리즈 트랜스포머 시리즈 | 분야 만화

책소개

TV 카툰네트워크 방영작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가 만화로!

오토봇, 메가트론의 손에서 올스파크를 지켜라!

 

2008년 카툰네트워크에서 방영되었던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를 만화화한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 코믹북 2, 3권』이 동시에 출간되었다. 2007년에 개봉한 영화 트랜스포머 1편은 750만 명을 동원해 국내 개봉 외화 중 역대 최고 흥행작으로 꼽힌다. 2009년 6월 트랜스포머 2편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의 개봉을 앞두고 코믹북에 대한 기대와 관심은 여느 때보다 높다. 화려한 CG와 자극적인 볼거리가 주된 영화와는 달리 코믹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들로 가득하다. 권선징악을 바탕으로 정의, 우정, 희생, 배려 등의 가치들이 스토리 면면에 녹아 있다.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 코믹북 2, 3권』에서는 악당들을 물리쳐 지구인들의 영웅으로 떠오른 오토봇의 활약과 올스파크를 둘러싼 오토봇과 메가트론의 한 판 대결이 펼쳐진다. 트랜스포머는 판퍼즐 1∼2와 애니메이션과 영화 속 캐릭터가 담긴 색칠북, 동화책, 영어 동화책, 스티커 놀이북, 퍼즐 등이 함께 출간되었다.

 

 

 

편집자 리뷰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 코믹북 줄거리

 

【3권】

 

오토봇들은 사리에게 지구의 문화에 대해 배우며 점차 지구 생활에 익숙해진다. 한편 메가트론은 섬댁 박사의 비밀 연구실에서 오토봇들의 친구 행세를 하며 숨어 있다. 복수을 꿈꾸는 메가트론은 섬댁 박사의 발명품들을 조종해 오토봇들을 위험에 빠트리고, 범블비의 결정적인 실수 때문에 오토봇들은 위기에 처하는데….

 

트랜스포머 등장 로봇

옵티머스 프라임

경험 없는 오합지졸 오토봇의 젊은 대장. 오토봇 사관학교 출신으로 순간적인 판단력과 몸놀림이 뛰어나다. 비클 모드는 소방차.

범블비

오토봇의 막내. 자랑하길 좋아하고, 충동적인 성격 탓에 결과에 대해 깊이 고민하지 않는 편이다. 비록 팀에서는 어린애 취급을 받지만 소형 경찰차로 변신하면 최고의 스피드로 멋지게 임무를 완성하는 프로다.

프라울

팀에서 그의 재빠른 몸놀림을 따를 자가 없다. 자신감이 넘치며, 혼자 나서서 싸우는 것을 좋아해 어디선가 불쑥 나타나 공격을 시작한다. 비클 모드는 경찰 오토바이.

벌크헤드

오토봇에서 빠질 수 없는 힘꾼. 팀에서 가장 힘이 세지만, 눈치 없고 둔한 성격이 문제라면 문제. 로봇일 때나 장갑차일 때나 아주 터프하다.

라쳇

오토봇의 부사령관이자 의료 담당. 의사로서의 능력은 최고지만 환자 다루는 솜씨는 거친 편. 비클 모드는 구급차.

메가트론

부하들에게 맹목적인 충성심을 요구하는 디셉티콘의 지도자. 오토봇 하나쯤은 아침 식사로 먹을 정도로 사납고 잔인함. 비클 모드는 헬리콥터 전투기.

 

트랜스포머 캐릭터 소개

미국 장난감 회사인 하스브로(HASBRO)의 「트랜스포머」 피규어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트랜스포머」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1984년 첫 방송을 시작하였고, 같은 해 만화책으로도 출간되었다. 20년 넘게 여러 시리즈로 맥을 이어온 「트랜스포머」는 두터운 골수팬 층을 확보했고, 2007년 영화 「트랜스포머」로 커다란 전환점을 갖게 된다.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와 최고의 액션 영화 연출가 마이클 베이가 영화 「트랜스포머」의 메가폰을 잡게 된 것! 두 거장의 초대형 프로젝트로 떠오른 영화 「트랜스포머」는 2007년 개봉 당시 국내외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웠으며, 영상 혁명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지역과 세대를 뛰어넘는 세계 최고의 로봇 캐릭터로 자리 잡게 되었다.

 

 

작가 소개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