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블비 출동!

원제 WHEN ROBOTS ATTACK!

레이 산토스, 마다 디자인, 이원경

출간일 2009년 6월 15일 | ISBN 978-89-491-9377-9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50x250 · 24쪽 | 연령 6세 이상 | 절판

책소개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영화「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책으로 만나요!

2007년 전 세계 변신 로봇 붐을 일으켰던 영화「트랜스포머」가 2009년 6월「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으로 다시 돌아온다. 영화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의 개봉에 맞춰 고릴라박스에서는 동화『범블비 출동!』이 출간되었다. 이번 고릴라박스에서 출간한 동화『범블비 출동!』은 영화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의 내용을 바탕으로 변신 로봇 범블비와 샘의 우정을 다룬 짧고 경쾌한 이야기이다. 트랜스포머는 현재 캐릭터 판퍼즐 1∼2가 출간되었으며 앞으로 애니메이션과 영화 속 캐릭터가 담긴 영어 동화책, 코믹북, 색칠북, 스티커 놀이북, 퍼즐 등이 함께 출간될 예정이다.

편집자 리뷰

트랜스포머 캐릭터 소개

미국 장난감 회사인 하스브로(HASBRO)의 「트랜스포머」 피규어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트랜스포머」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1984년 첫 방송을 시작하였고, 같은 해 만화책으로도 출간되었다. 20년 넘게 여러 시리즈로 맥을 이어온 「트랜스포머」는 두터운 골수팬 층을 확보했고, 2007년 영화 「트랜스포머」로 커다란 전환점을 갖게 된다.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와 최고의 액션 영화 연출가 마이클 베이가 영화 「트랜스포머」의 메가폰을 잡게 된 것! 두 거장의 초대형 프로젝트로 떠오른 영화 「트랜스포머」는 2007년 개봉 당시 국내외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웠으며, 영상 혁명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지역과 세대를 뛰어넘는 세계 최고의 로봇 캐릭터로 자리 잡게 되었다.

작가 소개

레이 산토스

마다 디자인

이원경

서울에서 태어나 경희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엔드하우스의 비극』이 있다.

"이원경"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도서리뷰 작성하기

매월 리뷰왕 5분께 비룡소 신간도서를 드립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