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

스폰지밥 리더스북5

아담 비첸 | 그림 지나 손더즈

출간일 2010년 5월 28일 | ISBN 978-89-491-9473-8

패키지 페이퍼백 · 신국판 152x225mm · 36쪽 | 연령 4~13세 | 절판

시리즈 스폰지밥 리더스북 5 | 분야 영어

책소개

미국 대통령 오바마가 딸과 함께 즐겨 보는 애니메이션「스폰지밥」

EBS 인기 방영작,「스폰지밥」을 영어로 즐겨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스폰지밥」이 (주)비룡소의 만화브랜드 고릴라박스에서 영어책으로 출간됐다. 이번에 출간된「스폰지밥 리더스북」영어책 시리즈는 학습적 정보를 바탕으로 스폰지밥 특유의 주제와 유머를 살린 Fun! Fun!영어로, 쉽고 간결한 문장과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컬러풀한 삽화로 스스로 영어책 읽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와 읽기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 줄 것이다.「스폰지밥 리더스북」은 본문 중 이해하기 어려운 현지 언어 표현들을 쉽게 풀이한 낱말 풀이 부록과 원어민이 읽어 주는 오디오 CD가 포함되어 있으며, 듣고 따라 읽기 연습이 가능한 오디오 CD는 느린 속도와 일반 속도로 녹음 되어 있어 말하기·듣기 능력을 단계적으로 향상 시키려는 독자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스폰지밥 리더스북」시리즈는 이미 출간된「스폰지밥 챕터북」시리즈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스폰지밥 챕터북」은「스폰지밥 리더스북」보다 복잡한 문법 구조와 실용영어를 접할 수 있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영어 읽기책 시리즈이다.

오디오 샘플 들어보기(보통속도)
(느린속도)
편집자 리뷰

▪ 스폰지밥 리더스북의 특징

스스로 영어책 읽기의 자신감

각 페이지마다 큼직한 글자로 구성된 간결한 문장(3~5문장)과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컬러풀한 삽화는 스스로 영어책 읽기를 시작한 아이들에게 부담감을 줄이고, 그림을 통해 쉽게 내용을 유추할 수 있게 구성하여 영어 대한 흥미와 읽기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 줄 것이다.

Language Key로 학습적 효과 극대화

영어의 깊은 뜻을 이해하거나 상황에 맞게 표현하려면 영어권 문화에 대한 이해가 필수!「스폰지밥 리더스북」은 핼러윈데이, 부활절, 카우보이 등 다양한 미국 문화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비영어권 학습자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문장 속 의미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학습적 정보, Language Key(현지 영어 전문가가 쉽게 풀어 쓴 단어·문장 풀이장)를 부록으로 제공하여 독자들의 독해력과 표현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다.

작가의 전문적 지식과 재치 있는 유머가 돋보이는 스토리

「스폰지밥 리더스북」시리즈는 아이들처럼 순수하고 엉뚱한 캐릭터들이 호기심 어린 눈으로 세상을 맞이하며 겪게 되는 배려·우정·용기 등에 대한 이야기다. 사회·자연·문화 등 학습적 정보를 바탕으로 기발하게 주제와 유머를 살린 스토리의 매력은 해양생물학자이자 애니메이션 감독인 스티븐 힐렌버그가 아이들에게 해양학을 가르치며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었기 때문.

 

▪ 스폰지밥 리더스북 줄거리

5권 UFO!

비키니 시티에 갑자기 찾아온 어둠! 비키니 시티 시민들은 원인 모를 어둠 속에서 세상에 종말이 왔다며 우왕좌왕한다. 다람이, 스폰지밥, 뚱이는 로켓을 타고 원인을 밝히기 위해 떠나고, 점점 거대한 그림자에 접근할수록 밝혀지는 어둠의 실체는……?

 

 

▪ 오디오

·느린 속도부터 일반 속도까지, 단계별 Listening and Reading

·캐릭터의 말투, 방언 등을 그대로 살려 지루하지 않게 표현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외국인 성우의 reading sense

 

「스폰지밥 리더스북」시리즈

Title

Subjet

1 The Big Halloween Scare

사회/기념일

2 Special Delivery!

인성/인내

3 Show Me the Bunny!

사회/기념일

4 Camp SpongeBob

모험/도전

5 UFO!

추리/공포

6 Hoedown Showdown

문화/축제

7 SpongeBob Rocks!

음악/협동

8 SpongeBob LovePants

친구/우정

9 Just Say “PLEASE!”

사회/예절

10 Man Sponge saves the day

사회/정의

 

▪ 작가 소개

원작 스티븐 힐렌버그 | 1961년 8월 21일 미국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다이빙, 스노클링,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으며, 오래된 코미디 쇼를 즐겨 봤다. 캘리포니아 예술대학에서 애니메이션 석사 학위를, 험볼트 주립대학교에서 해양학 학사를 받았으며 3년 동안 해양 센터에서 바다에 관련된 내용을 아이들에게 가르쳤다. 그 당시의 경험을 바탕으로 스폰지밥 네모바지를 탄생시켰으며 만화 작품으로는 「Wormholes」 등이 있다.

작가 소개
독자리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