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골라맨 03. 강아지를 찾아라!


첨부파일


서지 정보

카피: 전 세계 38개국, 2억 6천만 어린이를 사로잡은 초대형 베스트셀러 게임 북!

부제: 03. 강아지를 찾아라!

원제 CHOOSE YOUR OWN ADVENTURE

워서 부제: LOST DOG!

R. A. 몽고메리 | 그림 키스 뉴톤 | 옮김 신수진

출판사: 고릴라박스

발행일: 2015년 4월 10일

ISBN: 978-89-6548-247-5

패키지: 소프트커버 · 변형판 165x210 · 84쪽

가격: 7,500원

시리즈: 내 맘대로 골라라 골라맨 3

분야 읽기책


책소개

전 세계 38개국 어린이를 사로잡은 초대형 베스트셀러 게임 북!
골라맨 3권, 강아지를 찾아라! 출간

책 읽기에 푹 빠지게 하는 단 하나의 게임 북! -《Mr. Colin Lewis(영국)》
내가 이야기 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건 정말 흥분되는 일이다. -《Roger(독일)》
전혀 다른 결말! 스토리텔링에 생기는 폭풍 자신감! –《살구주스(한국)》

■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읽힌 어린이책 4위, 「골라맨」시리즈!

㈜고릴라박스에서 출시된 「내 맘대로 골라라 골라맨」(이하 「골라맨」) 시리즈는 전 세계에서 2억 6천만 부 이상 팔린 초대형 어린이책 베스트셀러이다. 「골라맨」은 전 세계 어린이책 시리즈 가운데 「해리 포터」, 「구스범스」에 이어 4번째로 많이 판매된 시리즈로서, 총 38개국에 번역되어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골라맨」은 독자가 주인공이 되어 이야기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최초의 책이다. 「골라맨」을 읽을 때에는 기존의 책처럼 순서대로 읽어서는 안 된다! 「골라맨」은 아이 스스로 자신이 원하는 모험을 선택하는 책이기 때문이다. 선택지에 적힌 페이지로 왔다 갔다 하면서 읽게 되는 「골라맨」은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10여 개에 달하는 결말을 맛볼 수 있다. 만약 결말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새로운 결말을 원한다면 맨 처음으로 돌아가 이전과 다른 선택을 하면 된다. 이야기의 결말을 직접 선택하는 어린이 모두가 바로 이 시리즈의 제목인 ‘골라맨’인 셈이다.

이번에 출간된 『골라맨 3. 강아지를 찾아라!』에는 1권에 나왔던 귀여운 강아지 ‘킁킁이’가 또다시 등장한다. 독자들은 골라맨이 되어, 사라진 킁킁이를 찾아 떠나는 모험에 함께하게 된다. 골라맨은 갑자기 사라진 킁킁이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러나 부모님은 킁킁이가 사라진 것에 대해 아무런 관심이 없다. 홀로 전전긍긍하는 골라맨을 돕는 유일한 사람은 바로 동생 제시카! 제시카는 라디오 방송국을 찾아가 킁킁이를 찾는 방송을 내보내자고 하지만, 평소 킁킁이가 자주 가던 숲 속 비밀 오두막부터 살펴봐야 할 것도 같다. 과연 어떤 선택을 해야 킁킁이를 찾을 수 있을까?


편집자 리뷰

■ 강아지 킁킁이! 내가 꼭 찾고야 말겠어!

이번 책에서는 지난 1, 2권보다 훨씬 더 상상을 뛰어넘는 모험이 기다리고 있다. 한 번쯤 꼭 가 보고 싶지만, 마땅히 체험할 기회가 없었던 방송국! 골라맨이 되어 둘러볼 수 있다. 방송이 시작되면 방송실 앞 전광판에 ‘방송 중’이라는 불이 들어오고, 귀에 헤드셋을 끼면 전파를 타고 송출되는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방송국의 세부적인 요소들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보자.

또 아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은 숲 속의 비밀 기지도 만날 수 있다. 어른들은 모르는 아이들만의 아지트인 숲 속 오두막은 스릴 넘치는 모험의 시작점이 된다. 물론 잘못 선택할 경우 골목대장 빌리 일당과 대결을 해야 할 수도 있고, 가까이 있는 킁킁이를 놓쳐 버릴 수도 있다. 하지만 아쉬워할 필요는 전혀 없다. 결말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면 되니까! 자, 이제부터 선택은 독자에게 달려 있다. 총 10가지 결말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결말을 찾아보자!

■ 먼저 읽은 어린이들의 한 줄 서평

ㆍ순식간에 5가지 결말을 맛봤어. 결말이 달라서 너무 재밌어! – Timmy(7살)
ㆍ난 이 시리즈 너무 좋아. 완전 멋져. 읽고 또 읽을 수 있는 책이야! – Abigail(8살)
ㆍ이 책을 읽으면 완전 빠지게 된다. 한번 잘못 선택하면 꽝! – Ben(9살)
ㆍ이야기를 고르기 전에 엄청 고민하게 될 거야. – Hasan(9살)
ㆍ스릴이 넘치고 내가 이야기를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어서 좋아! – Molly(9살)
ㆍ진짜 재밌어. 내 맘대로 이야기를 고르는 게 정말 좋아! – Anthony(9살)
ㆍ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자꾸 책을 읽고 싶어. 난 나만의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거야! – Gabe(10살)


작가 소개

--

R. A. 몽고메리

“아주 작은 선택이 당신의 삶을 바꾸어 놓을 수 있죠.“

전 세계에서 모험을 즐기는 진정한 탐험가이자 어린이 책 작가이다. 히말라야 산맥을 오르기도, 중남미의 바다에서 잠수를 하기도, 아프리카로 오지 탐험을 떠나기도 했다. 세계 지리, 신화, 역사, 탐정 소설, 음악 등 관심 분야가 매우 다양하다. 2014년 78세로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수많은 게임북을 써 냈다.

"R. A. 몽고메리"의 다른 책들

--

키스 뉴톤 그림

연극 무대와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그림을 그렸던 재주가 많은 화가이다. 애니메이션 『포카혼타스』와 『뮬란』 작업에 참여하였으며, 지금은 디트로이드 예술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그림을 가르치고 있다.

"키스 뉴톤"의 다른 책들

--

신수진 옮김

대학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오랫동안 어린이 책을 만들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어린이 책을 편집, 번역하고, 시민들을 위한 그림책 창작 교육과 기획, 전시를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푸른 별 아이들』, 『제비호와 아마존호』 등이 있다.

"신수진"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