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치키치키 쿵푸치킨3. 좀비 치킨의 습격


첨부파일


서지 정보

카피: 미국과 캐나다 도서관이 인정하고, 어린이가 직접 뽑은 최고의 책!

원제 The Birdy Snatchers

글, 그림 신디 마르코 | 옮김 이원경

출판사: 고릴라박스

발행일: 2015년 7월 15일

ISBN: 978-89-6548-269-7

패키지: 페이퍼백 · 변형판 150x215 · 80쪽

가격: 7,500원

시리즈: 치키치키 쿵푸치킨 3

분야 읽기책

수상/추천: 실버버치 상, 커커스리뷰 선정 최고의 어린이책


책소개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 버릴 엉뚱발랄 매력포텐 초능력 영웅!

** 2014 캐나다 실버버치 상

** 커커스 리뷰 선정 최고의 어린이 책

** 2015-16 캐나다 초콜릿릴리 상 후보 도서

풍부한 말놀이와 유머, 빠른 전개, 범상치 않은 초능력 영웅의 재미있는 모험 이야기. 그림책과 읽기책 사이에서 읽기 독립을 준비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널리 사랑받을 책. – School Library Journal(미국 학교 도서관 저널)

 

너무 웃겨서 눈을 뗄 수가 없다. 단순한 낱말과 문장이 초등 저학년 독자에게 딱 맞는 어린이 책! -Bulletin of the Center for Children’s Books(미국 어린이도서연구회)

 

 

캐나다 어린이에게 책읽기의 재미를 알려 준

매력 폭탄 쿵푸치킨!

(주)고릴라박스에서 출간된 「치키치키 쿵푸치킨」 시리즈는 캐나다 온타리오 도서관이 선정하고 어린이가 직접 심사하는 ‘2015 실버버치 상’을 수상하고, 미국 최대 도서 리뷰지인 <커커스 리뷰> ‘2014년 최고의 어린이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게다가 어린이가 뽑는 ‘캐나다 초콜릿릴리 상’에도 후보에도 올라 있는 등 도서 전문가와 어린이 독자 모두의 반응이 가히 폭발적이다. 만화책과 읽기책의 특징을 독특하게 버무린 이 시리즈는 그림 위주의 그림책에서 글줄이 많은 읽기책에 도전하는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해 기획되었다. 시종일관 어린이가 좋아하는 유머가 등장하는 이 책을 읽다 보면 글이 많은 책에 대한 어린이의 부담이 한층 덜어진다.

『1. 진짜 영웅의 탄생』이 평범한 닭이 초강력 영웅이 되는 과정을, 『2. 닭터크릉의 함정』이 우렁찬 닭 울음으로 도시를 파괴하려는 악당과의 한판 승부를 다뤘다면 이번에 출간된 『쿵푸치킨 3. 좀비 치킨의 습격』은 닭크 시티를 위협하는 좀비 치킨, 그리고 그들을 조종하는 악당과의 한바탕 대결을 그렸다. “꾸에에엑! 꾸에에엑! 뇌를 내 놔!” 끔찍한 소리를 내지르며 닭들의 뇌를 빼앗으려 비틀비틀 다가오는 좀비 치킨들. 쿵푸치킨은 좀비 치킨의 습격을 막아 내고 다시 한 번 닭크시티를 구할 수 있을까?


편집자 리뷰

닭들의 뇌를 노리는 비틀비틀 좀비 치킨들

쿵푸치킨, 악당 멍구리닭을 막아라!

 

좀비 치킨이 된 닭크시티의 닭들이 비틀거리며 온 길거리를 뒤덮는다. 닭크 시티의 슈퍼 영웅, 쿵푸치킨과 쿵푸달걀은 이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이 좀비 습격 사건의 배후에는 좀비 치킨을 조종하는 대장 ‘멍구리닭’이 숨어 있었다. 이 세상 모든 머리 좋은 닭들을 좀비 치킨으로 만들어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닭이 되려는 멍구리닭. 멍구리닭의 비뚤어진 마음은 이제 막 학교 성적 등으로 평가 받기 시작한 초등 저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울리며 묘한 공감을 일으킨다.

한편, 멍구리닭을 잡기 위해 출동한 쿵푸치킨과 쿵푸달걀은 좀비 치킨들에게 납치돼 영웅 최대의 위기에 처하게 된다. 좀비 치킨을 막기 위해 새롭게 준비한 ‘좀비 퇴치 헬멧’, ‘홀닭봐 엑스레이’, ‘좀비 변신 리모컨’과 두 영웅의 필살기 ‘파닭파닭 날개 회오리!’, ‘달걀로 바위 치기’ 권법은 이번에도 통할 것인지……. 닭크시티를 한바탕 뒤집어 놓은 좀비 치킨의 습격, 책에서 직접 확인해 보자!


작가 소개

--

신디 마르코 글, 그림

어릴 적부터 대부분의 시간을 그림을 그리고, 책을 읽고, 이야기를 만들며 자랐다. 지금은 캐나다에 살며 아이들을 위한 책을 만들기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다. 「쿵푸치킨」시리즈는 그녀의 첫 어린이 책이다.

"신디 마르코"의 다른 책들

--

이원경 옮김

경희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학을 공부하고 지금은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구스범스」시리즈, 『말 안 하기 게임』, 『정원을 만들자!』, 『안녕, 우주』, 『머시 수아레스, 기어를 바꾸다』 등이 있다.

"이원경"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