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비밀의 집


첨부파일


서지 정보

카피: 해리포터 감독이 선사하는 아찔한 모험과 마법의 판타지

원제 HOUSE OF SECRETS

크리스 콜럼버스 , 네드 비지니 | 옮김 송은주

출판사: 비룡소

발행일: 2015년 8월 7일

ISBN: 978-89-491-7127-2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40x208 · 580쪽

가격: 15,000원

시리즈: 비룡소 걸작선 10

분야 읽기책


책소개

마법의 비밀을 품은 소설가의 집, 크리스토프 하우스

바람의 마녀가 나타나면 집이 책 속 세계로 이동한다!

 

해리포터 감독, 할리우드의 아이콘 크리스 콜럼버스가

베스트셀러 작가 네드 비지니와 함께 쓴 가슴 짜릿한 판타지

전 세계 16개국 언어로 번역!

 

‣ 아슬아슬한 속도, 책의 숨겨진 힘에 대한 모험의 롤러코스터다. 「비밀의 집」에는 기지 넘치는 세 남매 영웅, 진심으로 소름 끼치는 악당, 판타지와 공포가 완비되어 있다.

-조앤 K. 롤링

 

 

 

 

■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아이콘, 영화 「해리 포터」를 이끈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가 네드 비지니와 함께 쓴 새로운 판타지 시리즈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가 미국 베스트셀러 작가 네드 비지니와 공동 집필한 판타지 3부작 중 첫 번째 책 『비밀의 집』 이 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다. 「비밀의 집」 시리즈는 전 세계 16개국에 판권이 계약되었으며, 특히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을 비롯해, 「나 홀로 집에」, 「미세스 다웃파이어」 등 우리나라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감독이 처음 선보이는 판타지 시리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가족 드라마에서부터 마법 신드롬을 일으킨 판타지 영화에 이르는 그의 필모그래피에서 보이듯, 콜럼버스는 연령과 성별을 떠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누구보다 꿰뚫고 있다. 글로써 담긴 콜럼버스의 생동감 넘치는 연출력과 미국 청소년소설 인기 작가인 비지니의 유머 가득한 필력으로 무장한 「비밀의 집」은 개성 강한 삼남매가 펼치는 모험, 소설가의 집에 얽힌 마법의 힘, 매 장이 아슬아슬하게 끝나는 가슴 뛰는 전개로 판타지 소설이 줄 수 있는 꽉 찬 재미를 선사한다. ‘비밀의 집’은 삼남매가 모험을 떠나게 되는 마법 통로 역할을 하며 3권에 이르기까지 매번 새로운 세계로의 모험이 담길 예정이다. “아슬아슬한 속도, 책의 숨겨진 힘에 대한 모험의 롤러코스터.” 같은 책으로 「해리 포터」 작가 조앤 롤링이 추천했다.


편집자 리뷰

■ 비밀의 집으로 들어가는 가슴 뛰는 모험의 서막

 

코델리아, 브렌든, 엘리너. 부족함 없이 자라던 워커가의 세 남매는 아빠가 저지른 의문의 의료사고로 모든 것을 잃고 만다. 의사인 아빠 덕분에 부족함 없이 지내 왔지만, 온갖 소송을 치른 끝에 살던 집까지 팔아야 했다. 남은 돈으로 새집을 구하던 가족은 값에 비해 터무니없이 좋은 저택을 소개받아 그곳으로 이사하게 된다. 크리스토프 하우스라 불리는 저택은 옛 소설가 덴버 크리스토프가 살았던 곳으로 집안에는 어마어마한 책들과 골동품이 가득하다. 그러나 불길한 노파가 불쑥 집을 찾아오고, 크리스토프의 딸이자 바람의 마녀로 정체를 드러낸 노파는 워커가에 대한 저주의 말을 쏟아내며 저택과 아이들을 낯선 원시림으로 보내 버린다.

 

“위대한 책에 감히 손댄 죄에 대하여! 바람의 마녀가 고하노라, 찢어진 책장은 되살아날지어다!”

 

무엇보다 크리스토프 하우스가 소설가의 집이란 설정은 이들의 모험을 더욱 예측 불가능하고 풍부하게 이끈다. 불시착한 비행기처럼 크리스토프 하우스와 함께 다른 차원의 세계로 떨어진 아이들은 곧 벌어지는 상황들이 자신들이 읽었던 크리스토프의 책 내용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여러 책들이 뒤죽박죽 섞인 세계에서 각각의 책 속 등장인물들은 서로 혼란스럽게 만나기도 하고, 아이들과 부딪치며 또 다른 사건과 모험을 만들어 낸다. 매 장 궁금증을 일으키며 끝나는 짧은 챕터 구성은 빠른 장면 전환과 함께 긴장감을 쥐어 주며 긴 분량을 가뿐히 즐길 수 있게 한다.

 

 

■ 삼인삼색 현실적인 캐릭터들과 비밀스러운 모험이 만들어내는 현대 판타지

 

워커가 삼남매는 딱 요즘 아이들이다. 아이들의 부모님도 특별한 날엔 꼭 옛날 흑백영화를 같이 봐야 한다는 가족 전통을 지키려 하지만, 인정하기 싫어도 해 먹기보다 배달 음식 시켜 먹는 걸 더 좋아한다. 맏딸인 코델리아는 형제들 중에 가장 모범적이고 현실적이며, 철없는 남동생은 한심해하고 아직 어린 여동생에겐 가르침을 주고 싶어 한다. 사이에 낀 브렌든은 매일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에 코를 박고 살고, 누나의 말이라면 먼저 비꼬며, 짓궂은 장난을 일삼는다. 막내인 엘리너는 난독증이 있지만, 누구보다 호기심이 왕성하다.

형제간에 녹아든 미묘한 관계도와 각기 개성 뚜렷한 캐릭터는 아이들이 책 속 세계로 이동해 모험하는 동안 겪는 갈등과 위기를 더욱 극적으로 만든다. 누구 한 명이 주인공이 되기보다는, 각자의 스타일로 문제를 고민하고 해결점을 찾아 나가는 과정에서 독자들은 서로 다른 성장의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크리스 콜럼버스와 네드 비지니는 소설가 크리스토프의 이름을 자신들의 이름 조합에서 따 왔다고 한다. 두 사람이 독자들을 어디로 튈지 모르는 소설가의 또 다른 모험 세계로 초대하는 셈이다. 워커네 아이들은 마치 시간여행을 하듯 진짜 역사 속 과거와 크리스토프의 소설 속 허구 세계를 탐험하며 자신이 진짜 존재한다고 믿는 소설 등장인물들과 만나게 되고, 특히 세계대전에 참전한 윌과는 더없이 깊은 우정과 애정을 나누게 된다. 여러 허구의 세계를 탐험하는 동안 아이들은 그 안의 것을 진짜로 받아들이며 끊임없이 아이들을 유혹하고 시험하는 바람의 마녀에 맞서는 힘을 키워 간다.

 

 

■ 해외 언론 리뷰

 

문학적 모험을 느끼고 싶은 독자 누구에게든 빠른 전개와 영리한 이야기, 숨 막힐 듯한 재미를 줄 책이다. 눈을 뗄 수 없는 엄청난 즐거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게 확실하다. -《미국도서관협회 북리스트》

 

워커가 아이들은 당돌한 성격과 빠른 판단력으로 독자들을 사로잡는다. 매 장마다 새로운 모험이 나타나고 이야기가 빠르게 펼쳐져, 독자들을 다음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해하며 옴짝달싹못하게 만든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콜럼버스와 비지니는 이야기를 어떻게 끌고 가야 하는지 안다. 모든 장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장면으로 끝난다. -《뉴욕 타임스 북 리뷰》

 

멈추지 않는 액션이 점점 큰 모험과 함께 펼쳐진다. 걷잡을 수 없는 상상력이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이 책은 완벽의 걸작이다. -《더 가디언》


작가 소개

--

크리스 콜럼버스

할리우드 역사상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영화들을 쓰고, 감독하고, 제작해 왔다. 시나리오를 쓴 「그렘린」이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에 의해 영화화되고 크게 히트하면서 영화계에 입성했다.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나 홀로 집에」, 「스텝맘」, 「미세스 다웃파이어」 등을 감독했으며, 「박물관이 살아있다」, 「헬프」 등 수많은 작품을 제작했다. 「비밀의 집」 시리즈는 그가 작가로서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다.

"크리스 콜럼버스 "의 다른 책들

--

네드 비지니

영화로도 제작된 『잇츠 카인드 오브 어 퍼니 스토리 It’s Kind of a Funny Story』로 청소년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미국 MTV에서 성공리에 방영된 드라마 「틴 울프」를 비롯해 TV 프로그램 극본에도 참여했다. 그 외에 쓴 책으로 『더 차가워져 Be More Chill』, 『나머지 보통들 The Other Normals』 등이 있다. 2013년 세상을 떠났다.

"네드 비지니 "의 다른 책들

--

송은주 옮김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옮긴 책으로 『동물을 먹는다는 것에 대하여』, 『엄청나게 시끄럽고 믿을 수 없게 가까운』, 『위키드』, 『광대 샬리마르』, 『클라우드 아틀라스』 등이 있다.

"송은주 "의 다른 책들